'피크타임' 우승 팀 배너, 30일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 우승팀 베너(VANNER·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가 컴백일을 확정했다.
8일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너는 오는 30일 2번째 미니앨범 '캡쳐 더 플래그'(CAPTURE THE FLAG)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소속사는 이날 강렬한 타이포그래피가 돋보이는 이미지를 공식 SNS에 게재해 배너의 컴백을 알렸다.
배너는 지난해 JTBC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우승하며 주가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너는 오는 30일 2번째 미니앨범 ‘캡쳐 더 플래그’(CAPTURE THE FLAG)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소속사는 이날 강렬한 타이포그래피가 돋보이는 이미지를 공식 SNS에 게재해 배너의 컴백을 알렸다. 여기에는 ‘222’라는 숫자가 나열돼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배너는 지난해 JTBC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우승하며 주가를 높였다. 이들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전작인 첫 번째 미니 앨범 ‘배니 비디 비치’(VENI VIDI VICI)로 약 11만 장의 초동 판매량을 달성하며 인기 상승을 입증했다. 같은 해 10월에는 일본에서 싱글을 발매하고 오사카와 도쿄에서 팬콘서트를 펼쳤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독 한국만 비싸서 떠납니다"…'디지털 이민' 뭐길래
- “감옥 가면 돈 못 갚으니까”…‘이선균 협박녀’의 숨겨진 범행동기는
- “최수영 탈의신만 찍어대” 연극 와이프, 男관객 불법촬영 몸살
- “욱일기 생방송에 음란물까지”…네이버 ‘치지직’ 틀자 벌어진 일
- 음주측정 거부 가수 겸 배우 김씨...13년 전엔 면허 취소
- [단독]수분양자 불안감 커지자…HUG·건설공제조합 태영 애로센터 가동
- 중국서도 ‘날강두’ 재현? “환불 안되는 티켓, 위치는 엉망”[중국나라]
- “객실에 저랑 그 남자 둘만 있어”…지하철 ‘음란행위’에 홀로 떤 여성
- 잘나가던 가장의 몰락, 그 끝은 세 모녀 살해 [그해 오늘]
- 평생 면허도 없던 70대女…“차 사고 400만원 배상해라”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