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니엘, 스타로드컴퍼니 설립...새 도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다니엘이 스타로드컴퍼니를 설립하고 새 도약을 예고했다.
최다니엘은 8일 스타로드컴퍼니의 탄생을 알렸다.
최다니엘은 스타로드컴퍼니를 통해 배우 활동에 더욱 집중하고, 경영은 전문 운영사 켄버스(Kanverse)가 맡을 예정이다.
최다니엘은 스타로드컴퍼니 탄생과 함께 조만간 새로운 작품 소식을 알릴 예정이며, 영화와 드라마 및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다니엘이 스타로드컴퍼니를 설립하고 새 도약을 예고했다.
최다니엘은 8일 스타로드컴퍼니의 탄생을 알렸다. 그간 강렬하고 매력적인 연기로 사랑을 받아온 최다니엘은 소속사 설립을 통해 새 도전에 나선다.
'스타로드'에는 어두운 밤길을 별빛으로 비춰준다는 뜻이 담겼다. 올려다보면 작은 별빛들이지만 별마다 발하는 빛에 의미를 부여했고, 그렇게 모인 빛과 함께 '별길을 걷는다'라는 포부를 더했다.
스타로드컴퍼니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스타로드컴퍼니 가족 모두를 그려나가는 의미"라며 "작지만 수많은 별빛들이 협력하여 함께 길을 밝혀주는 스타로드컴퍼니가 되겠다"라고 설명했다.
최다니엘은 스타로드컴퍼니를 통해 배우 활동에 더욱 집중하고, 경영은 전문 운영사 켄버스(Kanverse)가 맡을 예정이다. 켄버스는 글로벌 콘텐츠 제작 및 아티스트 기획사 전문 경영으로 신뢰감을 쌓으며 단단한 입지를 구축해왔다.
2005년 데뷔한 최다니엘은 '그들이 사는 세상' '시라노; 연애조작단' '악의 연대기' 등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펼쳐왔고 최근에는 넷플릭스 '마스크걸'에서 이중인격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최다니엘은 스타로드컴퍼니 탄생과 함께 조만간 새로운 작품 소식을 알릴 예정이며, 영화와 드라마 및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빅죠, 오늘(6일) 3주기…건강 악화로 떠난 별
- 하지원 "별명이 '여자 신동엽', 최근 충격적 주사 발견" ('미우새')
- 김나희의 '현역가왕' 출연, 왜 특별했나
- 박수홍 "전화번호 4천 개 중에 150여 개 남았다"
- "아버지의 자랑거리 되어서 다행"... 정순원, 부친상 비보
- 이이경 "귀신 보고 집 계약…이사 후 돈 벌었다" ('놀면 뭐하니?')
- '연기대상' 김태리의 속내 [인터뷰]
- 미스코리아 녹원회 김수현·이지선·유수정, 넘치는 세련미
- 류준열 "박진영 축하공연 리액션 관련 문자 많이 받아"
- 미스코리아 '진' 최채원 "새해엔 아름답고 기쁜 일만 일어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