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불륜 의혹 유부녀에 수차례 ‘사적 메시지’...진실 여부에는 묵묵부답 [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경준이 유부녀와 부적절한 관계를 해 소장을 받아 충격을 안긴 가운데 두 사람이 나눈 대화가 공개됐다.
8일 스포츠조선이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강경준은 A씨에 달달한 멘트를 보냈다.
해당 메시지를 받은 A씨도 강경준을 향해 애교 섞인 메시지를 보내며 관계를 이어 나갔다.
이에 강경준의 상간남 보도는 많은 대중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연 진실은...?
배우 강경준이 유부녀와 부적절한 관계를 해 소장을 받아 충격을 안긴 가운데 두 사람이 나눈 대화가 공개됐다.
8일 스포츠조선이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강경준은 A씨에 달달한 멘트를 보냈다. 그는 “안고 싶네”, “사랑해”는 물론 애칭까지 부르며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다른 날에도 “자기 생각”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
해당 메시지를 받은 A씨도 강경준을 향해 애교 섞인 메시지를 보내며 관계를 이어 나갔다.
이에 ‘사랑꾼’, ‘좋은 아빠’ 이미지를 선보였던 강경준은 이미지 타격에 큰 피해를 입게 됐다.
이와 관련해 강경준 소속사에 연락을 시도했지만, 현재 닿지 않고 있다.
한편 강경준은 작품에서 만난 배우 장신영과 2018년 결혼했다. 현재 그는 두 아들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다정다감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강경준의 상간남 보도는 많은 대중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
논란 후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강경준의 출연에 대해 “향후 촬영계획은 본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공교롭게 피소당한 날짜인 지난해 12월 26일부터 장신영의 SNS에 게시물도 올라오지 않고 있어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피프티 피프티 키나, 신인상 수상 “팬들 덕분” - 열린세상 열린방
- 르세라핌, 日 데뷔 첫해…“매출액 193억 원, 20년 만 대기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이프릴 출신 양예나, 축구선수 설영우와 열애?...커플템 솔솔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상간남 피소’ 강경준, 후폭풍 거세네...‘슈돌’ 불똥에 장신영 SNS까지 닫아(종합)[M+이슈] -
- 故 이선균 소속사 “무분별한 악의적 보도 유감...단호히 대처할 것”(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이재명 징역형에 비명계도 '충격'…3김 대안론 커질까
- 윤 대통령 ″김정은 유일한 목표, 독재정권 유지″
- 제주 서귀포서 어선 전복…선장 실종, 선원 3명 구조
- 플라스틱 사용 금지보다는 자원 재순환으로…폐플라스틱 활용 어떻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