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보안 업그레이드” 홈플러스, 신규 상품권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가 디자인과 보안을 업그레이드한 신규 상품권을 선보였다.
최근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필두로 젊은 고객 유입에 성공하며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해온 만큼, 2001년부터 약 23년간 사용해온 기존 상품권에도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적용하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결정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먼저 홈플러스의 상징인 시계탑을 메인 디자인으로 부각시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신선한 패턴 문양을 더해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필두로 젊은 고객 유입에 성공하며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해온 만큼, 2001년부터 약 23년간 사용해온 기존 상품권에도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적용하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결정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먼저 홈플러스의 상징인 시계탑을 메인 디자인으로 부각시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신선한 패턴 문양을 더해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청색, 녹색, 적색, 황색으로 지폐와 유사한 색상을 다양하게 변주해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패턴의 복잡성 및 추가 요소를 더해 보안성도 강화했다.
금액별로 총 6종으로 구성했다. 홈플러스 대형마트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비롯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빕스, 신라호텔, 신라면세점,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신규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11∼24일 종이상품권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한편 이 회사는 최근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더욱 강력해진 혜택으로 구성한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연중 개최해 가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방침이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물가안정 확신 시점까지 프로젝트를 지속해 소비 활력을 주도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가살이’ 정대세, 이혼 서류 작성하다 오열 (이혼할 결심)
- 손흥민, 거주하는 런던 부촌 아파트…자가 130억·월세 1억
- 김승수-이상민 정자 굴욕적…평균 미달에 냉동 결정 (미우새)
- 전 프로야구 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피소
- 조우종vs오상진, 전면전→몸싸움까지?…아내도 소환 (동상이몽2)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