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개발 직군 대규모 채용…“인원 제한 없이 영입” [투자36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인 코인원이 대규모 개발 직군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서류 접수는 1월 8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코인원 채용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국내 최초 이더리움 거래지원·스테이킹 서비스' 등 코인원은 지난 10년간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거래소임을 입증해 왔다"며 "가장 혁신적인 가상자산 서비스를 만들어갈 전문 개발자를 찾는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 전방위 혁신 예고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인 코인원이 대규모 개발 직군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설립 10주년을 맞는 만큼 우수한 개발 인력을 보강하여 서비스 혁신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채용 분야는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iOS 개발 ▷Android 개발 ▷AML System 개발 ▷데이터 분석 ▷데이터 추출 ▷서버 엔진 개발으로 8개 분야에서 개발 인재를 모집한다. 기준에 부합하는 인재라면 인원에 제한없이 적극적으로 영입할 예정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심사 후 코딩테스트, 1차 실무 인터뷰, 인성검사, 2차 임원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1월 8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코인원 채용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채용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은 지난해 13회 이상의 서비스 개편을 진행하는 등 서비스 고도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국내 최초 이더리움 거래지원·스테이킹 서비스’ 등 코인원은 지난 10년간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거래소임을 입증해 왔다”며 “가장 혁신적인 가상자산 서비스를 만들어갈 전문 개발자를 찾는다”고 말했다.
fores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원영 20대 팬, 코인으로 3800억 벌었다" 세계 4위 한국인 투자자 정체는?
- “이강인 보이콧 근황, 전석 매진?”…붉은악마 등에 업고 6만석 완판
- 김민재 '한소희 닮은꼴' 아내 최유라 공개…"올해 배우 복귀"
- '유퀴즈'공효진 엄마, 사위 케빈오 열살 연하에 "미쳤냐. 너"
- "꿇어. 이 X 잘라" 유명 변호사, 강남 클럽서 갑질 논란
- 임현식 "농약 뿌리다 많이 들이마셔 죽을 뻔"
- 중국 누리꾼, 尹·박정희 얼굴로 ‘파묘 조롱…“모욕·굴욕적 행위”
- '관리의 여왕' 이영애,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은?
- “현주엽, 먹방 찍느라 훈련불참” 학부모 민원…교육청 “휘문고 자체조사중”
- 김창완, 23년만 라디오 하차…마지막 기타 연주 후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