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홍기 PwC컨설팅 대표, 마약 근절 'No Exit'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일PwC 산하 PwC컨설팅은 문홍기 PwC컨설팅 대표가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문 대표는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마약 중독의 폐해를 알리기 위해 동료들과 함께 이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마약 범죄 없는 건강하고 밝은 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일PwC 산하 PwC컨설팅은 문홍기 PwC컨설팅 대표가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마약중독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자는 취지로 작년 4월부터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벌이고 있다. 캠페인 참여 인사가 공식 캠페인 이미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찍어 외부에 알리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문 대표는 ‘출구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메시지를 들고 동료 파트너들과 함께 함께 인증 사진을 찍어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정욱 EY컨설팅 대표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한 문 대표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송재민 엠로 대표, 조영택 엠아이큐브솔루션 대표를 추천했다.
문 대표는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마약 중독의 폐해를 알리기 위해 동료들과 함께 이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마약 범죄 없는 건강하고 밝은 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대 지원도 '간판' 따진다"…소위 톱5 의대, 어딘가 보니
- 아무것도 하지 않고 연 1조원 번다…'세계 5위 부호' 누구? [신정은의 글로벌富]
- 1년새 8억 훌쩍 뛴 이 동네…"속지마라" 경고 나온 까닭
- "이 가격이면 수입차 타지"…4000만원대 전기차 '돌풍'
- "1척 만들면 100억 손해"…세계 3위 한화오션 '중대 결단'
- 가수 겸 배우 40대男, 교통사고 내고 음주측정 거부해 입건
- "자식 소유물로 보면 아이 망친다"…손흥민 父의 '일침'
- "훌륭해"…오스카 후보에 한국 배우 추천한 NYT 평론가
- 돌연 숨진 톱모델, '성착취 억만장자' 엡스타인 섬 갔었다
- 생기자마자 랜드마크로…"라스베이거스 가면 꼭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