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2024년 서울의 겨울…‘경성크리처’ 시즌2 컴백 ‘이무생·배현성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경성크리처'가 시즌2로 돌아온다.
넷플릭스는 8일 '경성크리처'가 시즌2로 돌아오는 가운데 배우 이무생과 배현성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 '경성크리처'가 시간을 뛰어넘어 2024년 서울에서 시작되는 시즌2를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기자]넷플릭스 ‘경성크리처’가 시즌2로 돌아온다.
넷플릭스는 8일 ‘경성크리처’가 시즌2로 돌아오는 가운데 배우 이무생과 배현성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 ‘경성크리처’가 시간을 뛰어넘어 2024년 서울에서 시작되는 시즌2를 확정했다.
‘경성크리처’ 시즌2는 2024년 서울, 태상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박서준 분)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한소희 분)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경성크리처’ 시즌1은 공개 3일 만에 국내 1위를 비롯해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비영어) 부문 3위에 올라섰고 브라질, 일본, 싱가포르, 프랑스, 호주 등 전 세계 69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시즌1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괴물보다 더 괴물 같은 인간 군상을 다채롭게 펼쳐냈다면, 시즌2는 2024년 서울로 배경을 옮겨온다. 시즌1 마지막 화의 쿠키 영상 속 ‘호재야’라는 부름에 뒤돌아본 이는 금옥당의 대주 장태상과 똑같은 얼굴을 가졌다. 그의 목 뒤에는 세로로 이어진 흉터가 있어 어떤 사연을 가진 건지, 또 공개된 스틸에서 위기를 맞이한 채옥에게 어떤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정동윤 PD는 “태상과 채옥의 운명, 앞으로의 미래에 초점을 맞추어 시즌2의 이야기를 그려나갔다”며 “시즌2는 완전히 색다른 매력의 이야기”라고 전했다.
진종현 VFX 수퍼바이저는 “공간과 시간이 바뀌었기 때문에 확실한 차별성을 갖고 표현하게 될 것 같다. 좀 더 세계관이 확장될 것”이라며 더욱 다양한 매력의 이야기와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서준은 “태상과 채옥의 과거 서사가 시즌2에는 어떤 식으로 표현될지 기대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고, 한소희는 “긴 시간 동안 채옥이 어떻게 변했는지, 옹성병원은 정말 파괴된 게 맞는지 주의 깊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시즌2에서 더욱 깊어질 인물들의 감정선과 끝나지 않은 거대한 위협을 예고했다.
아울러 배우 이무생과 배현성이 시즌2에 합류해 펼칠 새로운 활약에도 기대가 생긴다.
시대극과 크리처의 독보적이고 강렬한 만남으로 전 세계를 집어삼켰던 ‘경성크리처’의 시즌1은 절찬 스트리밍 중이며 새로운 시대와 도시에서 더욱 다이내믹한 이야기를 선보일 ‘경성크리처’ 시즌2는 2024년 공개된다.
intellybeast@sportssoe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 글램 다희, BJ 은퇴 선언…1년에 24억 벌었는데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손흥민 父 “한국, 아시안컵 우승하면 안 된다”...왜?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이동국♥’ 이수진 “조용히 있었더니 악의적으로 흠집낸다…가만두지 않을 것”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아내 나체 사진 게시 칸예 웨스트 “전처 킴 카다시안처럼…아내 하의 금지”[할리웃톡]
- 서장훈, 점집 뒤집어 놓은 뻔뻔한 손님 등장에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상담 보이콧 (물어보살)
- 천하장사 출신 ‘불곰’ 황대웅, 재활병원서 추락사…한때 강호동 라이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