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플러스, 제로 캠페인…오피스 비용 부담 최소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파크플러스가 2024 비전을 '1등급 오피스'로 선언했다.
스파크플러스는 이와 더불어 새로운 기준이 적용된 1등급 오피스 서비스를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 '제로 캠페인'을 실시한다.
목진건 스파크플러스 대표는 "1등급 오피스는 공기, 청소, 네트워크 등 한발짝 더 나아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약속"이라며 "고객이 일하기 좋은 최고의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진심이 담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가 2024 비전을 '1등급 오피스'로 선언했다. 공기, 청소, 보안, 네트워크 등을 최고 수준으로 관리하고, IoT 기반의 오피스 테크를 적용해 고도화된 오피스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지난 12월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일에 몰입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느끼는 항목을 조사한 결과를 반영한 것이다. 1등급 오피스는 일에 집중하는 문화, 사람을 배려하는 환경을 필두로 1년 동안 지속적으로 전개된다.
스파크플러스는 이와 더불어 새로운 기준이 적용된 1등급 오피스 서비스를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 '제로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피스를 구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해 다방면으로 이용 장벽을 낮춰주는 프로모션이다.
월 이용료 부분에서 메이저 공유오피스 업계와 직접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을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사무실 이전에 드는 이사, 가구-네트워크 설치 등 추가적인 비용에 있어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목진건 스파크플러스 대표는 “1등급 오피스는 공기, 청소, 네트워크 등 한발짝 더 나아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약속”이라며 “고객이 일하기 좋은 최고의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진심이 담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글로벌 전자 업계, 혁신 기술 발판 신시장 창출 나선다
- [CES 2024]AI 메가트렌드 선언...지금은 AX 시대
- 2024년 전자신문 오피니언 지면 새단장 합니다
- 메타넷글로벌, 어프로티움에 SAP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
- [ET시선]통근과 저출산, 그리고 하이브리드 근무제
- K게임 '초격차' 넥슨, 잇단 대외 리스크... 체질 개선 검증대
- SSG·컬리·오아시스마켓, 올해 e커머스 1호 상장 타이틀 두고 경쟁
- [CES 2024] 인간안보·모빌리티·스마트에너지, CES 혁신상 주요 트렌드
- 軍 “北 오후 4시쯤 1시간여 연평도 북방서 사흘째 포사격 도발”
- DX시대, 선박도 해킹 예외 아니다…1600여곳 사이버위협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