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24년형 ‘ES 300h F’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150대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렉서스코리아는 ES 300h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2024년형 'ES 300h F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모델'을 국내에 150대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탄생한 렉서스의 고성능 모델을 뜻하는 'F'의 감성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차량을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S 라인업 강화로 다양한 선택지 제공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ES 300h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2024년형 ‘ES 300h F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모델’을 국내에 150대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인 ES 300h는 2012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차다. 편안한 주행감, 높은 연료 효율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렉서스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시장조사업체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 소비자체험평가에서 4년 연속 ‘올해의 차’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는 새로운 트림이다. 메시 타입의 스핀들 그릴과 블랙 컬러로 마감된 19인치 휠 등이 적용돼 스포티한 감성을 끌어올렸다.
1월 8일부터 150대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6360만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자세 5% 적용)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탄생한 렉서스의 고성능 모델을 뜻하는 ‘F’의 감성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차량을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대상’ 탁재훈, 스태프 100여명 회식비 쐈다
- 20대女 "난 뚱뚱" 멀쩡한데 더 빼…6~7명중 1명은 저체중
- '이병헌 협박女' BJ, 1년 24억씩 벌다 돌연 은퇴…왜?
- “결국 터질게 터졌다” 뭇매에 망한줄 알았는데…뒤늦게 넷플릭스 ‘폭발’
- 원가 7만→36만원에 팔더니…“애플 백기?” 반값 ‘이어폰’ 나온다
- 또 임영웅이네…“스태프에 도시락 대신 밥차 대접” 알바생 감동 사연
- 손흥민父 “미친…” 분노한 이유? 그가 본 ‘부모·지도자’ 역할 뭔가했더니
- 온 국민 펑펑 울렸다…‘코 깨진’ 스핑크스와 헐벗은 노인, 美서 무슨 일이[이원율의 후암동 미
- “비싼 아이폰이 웬일이냐?” 50만원 싸졌다…새 삼성폰 등장 의식했나
- 난치병에 쓰러진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의 근황…"올해는 달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