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인·YB, 롤링홀 29주년 공연 출연

이다원 기자 2024. 1. 8. 09: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노브레인과 YB가 음악의 성지 롤링홀이 개관 29주년 기념 공연에 오른다.

8 일 롤링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2 차 라인업에는 YB, 노브레인 , 9001, 신지훈, 오션프롬더블루, 변하은, 우물, 펜텐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밴드부터 실력파 신인 뮤지션까지 8 팀의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또한 2차 라인업 공개와 더불어 아티스트의 최애곡을 소개하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롤링홀 29주년 기념 공연’ 관람권 및 선물을 증정하여 팬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롤링홀 김천성 대표는 “롤링홀에서 2024년 올 해의 첫 공연을 개최하는 YB는 홍대 밴드 음악의 역사를 지키고자 하는 의지로 합류하게 됐다. 선배 뮤지션으로서 후배 뮤지션들을 이끌어 주며 ‘음악이 멈추지 않는 공간’ 롤링홀의 명맥을 이어 갈수 있도록 큰 힘을 보태줘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

한편 지난해 12 월에 마이앤트메리, 크랙샷, 슈가볼, 암호, 예빛, 잭킹콩, 정아로, 피에타, 화노, 피엘, 시온, 찬주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 12 팀의 1 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팬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롤링홀 29주년 기념 공연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각 공연의 개별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롤링홀 홈페이지 또는 롤링홀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