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다움, 겨울 테마여행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투어 '여행다움'이 새해를 맞아 가족 단위 여행객이 떠나기 좋은 겨울 테마 여행을 제안한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겨울철 국내 여행의 매력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청양 알프스 여행'은 청양 알프스마을에서 열리는 얼음 분수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여행다움 관계자는 "겨울철에 가족 단위 고객이 떠나기에 안성맞춤인 눈과 얼음을 테마로 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여행다움을 통해 국내 겨울 여행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투어 '여행다움'이 새해를 맞아 가족 단위 여행객이 떠나기 좋은 겨울 테마 여행을 제안한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겨울철 국내 여행의 매력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오대산 눈꽃 세상 여행'이 있다. 상고대와 설경을 뽐내는 강원도에서 겨울 눈꽃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대산 월정사의 명소인 전나무 숲길을 찾는다. 월정사 전나무 숲길은 드라마 촬영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겨울철 눈이 내려앉은 모습이 장관을 연출하는 곳이다. 눈꽃과 상고대가 가득한 전나무 숲길을 걸으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설경 명소로 손꼽히는 대관령 양떼목장 방문 일정도 포함됐다. 하얀 눈으로 뒤덮인 양떼목장에서 대관령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별도로 마련된 축사에서 양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다. 점심에는 강원도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황탯국 정식을 맛볼 수 있다.
'청양 알프스 여행'은 청양 알프스마을에서 열리는 얼음 분수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축제장에서 얼음 분수를 비롯해 눈과 얼음으로 만든 다양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빙어 낚시와 얼음썰매, 눈썰매 체험도 가능하다. 오후에는 청양을 대표하는 천장호 출렁다리와 근대 개화기의 전통 한식 가옥 양식을 띄고 있는 윤남석 가옥을 차례로 방문한다.
여행다움 관계자는 “겨울철에 가족 단위 고객이 떠나기에 안성맞춤인 눈과 얼음을 테마로 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여행다움을 통해 국내 겨울 여행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AI 메가트렌드 선언...지금은 AX 시대
- [CES 2024]글로벌 전자 업계, 혁신 기술 발판 신시장 창출 나선다
- 2024년 전자신문 오피니언 지면 새단장 합니다
- 메타넷글로벌, 어프로티움에 SAP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
- [ET시선]통근과 저출산, 그리고 하이브리드 근무제
- K게임 '초격차' 넥슨, 잇단 대외 리스크... 체질 개선 검증대
- SSG·컬리·오아시스마켓, 올해 e커머스 1호 상장 타이틀 두고 경쟁
- [CES 2024] 인간안보·모빌리티·스마트에너지, CES 혁신상 주요 트렌드
- 軍 “北 오후 4시쯤 1시간여 연평도 북방서 사흘째 포사격 도발”
- DX시대, 선박도 해킹 예외 아니다…1600여곳 사이버위협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