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2024 새학기 기획전…디지털 기기·가구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의집은 '2024 새학기 기획전'을 연다고 8일 밝혔다.
2024 새학기 기획전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디지털 신제품 △교육 프로그램 △데스크테리어의 3개의 테마관으로 나뉘어 있어 고객이 자신에 맞는 유형에서 필요한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집은 '2024 새학기 기획전'을 연다고 8일 밝혔다.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디지털 기기부터 공부방 가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
2024 새학기 기획전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디지털 신제품 △교육 프로그램 △데스크테리어의 3개의 테마관으로 나뉘어 있어 고객이 자신에 맞는 유형에서 필요한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 신제품 테마관에서는 노트북, 데스크톱, 모니터, 태블릿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엄선된 디지털 상품들을 모았다. 방학 동안 열공모드에 돌입한다면 교육 프로그램 테마관을 둘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연령대에 따라 유아 교육 상품과 초등·중등 교육 상품으로 세부 카테고리를 나눠 각각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이밖에 데스크테리어 테마관에서는 공부 능률을 상승시키는 데스크테리어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고객은 책상·의자, 데스크테리어 소품, 수납·정리 용품 등 학업 공간을 취향에 맞게 꾸미기 위한 상품을 한 번에 모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아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이 무엇일지 고민해 관련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의 일상에 가장 밀접한 부분에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AI 메가트렌드 선언...지금은 AX 시대
- [CES 2024]글로벌 전자 업계, 혁신 기술 발판 신시장 창출 나선다
- 2024년 전자신문 오피니언 지면 새단장 합니다
- 메타넷글로벌, 어프로티움에 SAP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
- [ET시선]통근과 저출산, 그리고 하이브리드 근무제
- K게임 '초격차' 넥슨, 잇단 대외 리스크... 체질 개선 검증대
- SSG·컬리·오아시스마켓, 올해 e커머스 1호 상장 타이틀 두고 경쟁
- [CES 2024] 인간안보·모빌리티·스마트에너지, CES 혁신상 주요 트렌드
- 軍 “北 오후 4시쯤 1시간여 연평도 북방서 사흘째 포사격 도발”
- DX시대, 선박도 해킹 예외 아니다…1600여곳 사이버위협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