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코리아, 한지헌 신임 대표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HL코리아는 한지헌 커머셜 본부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한 신임 대표는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로체스터대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은 뒤 DFI 리테일 그룹에 입사했다.
한 신임 대표는 "급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e커머스 시장과 함께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국제 특송 서비스 수요에 민첩하게 대처해 DHL 코리아의 더 큰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HL코리아는 한지헌 커머셜 본부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한 신임 대표는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로체스터대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은 뒤 DFI 리테일 그룹에 입사했다. 이후 홍콩, 싱가폴 등 다양한 국가에서 근무하며 마케팅·영업·물류 등 여러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다. 지난 2002년 CJ와 합작회사였던 올리브영을 성공적으로 론칭시켰으며 한국노바티스에서도 일반의약품 사업 부문 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한 신임 대표는 “급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e커머스 시장과 함께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국제 특송 서비스 수요에 민첩하게 대처해 DHL 코리아의 더 큰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삼성·LG, 투명 디스플레이 시대 연다
- [CES 2024]“AI는 연결성 넘어 인간·사회 지속가능성까지 향상시킬 것”
- [CES 2024]SK그룹 '친환경+AI' 패키지 솔루션 제시…글로벌 시장 전략으로 탈바꿈
- [신년 특집 인터뷰] 장웅성 OSP 단장 “빅블러 시대, '연구·혁신(R&I)' 패러다임이 필요하다”
- 법무법인 세종, AI·데이터 전문가로 구성된 'AI·데이터 정책센터' 발족
- 온나라 지식·이음 등 정부시스템 '클라우드 네이티브' 첫 전환
- [CES 2024] LG전자, CES 2024에서 '고객의 미래를 다시 정의하다(Reinvent your future)'
- [CES 2024] 삼성전자, CES 2024서 '모두를 위한 AI' 선언
- [기고] 자유민주주의 꽃은 공정한 선거에 있다
- [과학기술이 미래다] 〈111〉세계 33번째로 남극조약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