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3일간의 광주콘 성료.. 알바생이 전한 미담까지 '역시 임영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광주를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였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광주 공연이 열렸다.
영웅시대의 호응과 떼창으로 마지막 곡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임영웅은 다음 콘서트를 기약하며 광주 콘서트를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광주를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였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광주 공연이 열렸다.
화려하고 강렬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인 임영웅은 ‘모래 알갱이’와 ‘London Boy’(런던 보이), ‘인생찬가’, ‘A bientot’(아비앙또), ‘HERO’, ‘사랑역’, ‘사랑해요 그대를’ 등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이어갔다.
고품격 무대의 향연은 계속됐고 고화질 대형 전광판으로 즐기는 영상들과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무대 연출,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 댄서팀의 안무 등도 공연의 품격을 높였다.
또한 임영웅의 여전한 남신 비주얼은 돋보였고, 다채로운 스타일링은 팬심도 사로잡았다.
영웅시대와의 소통도 잊지 않은 임영웅이다.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인 ‘임영웅의 스페이스’를 통해 센스와 재치를 발휘하는 가하면, 사연에 적극적으로 공감하며 웃음과 감동까지 선물했다.
영웅시대의 호응과 떼창으로 마지막 곡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임영웅은 다음 콘서트를 기약하며 광주 콘서트를 마쳤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기다리는 시간을 설렘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을 운영하며 전 세대 축제의 장을 펼치고 있다.
광주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임영웅은 고양으로 무대를 옮겨 열기를 이어간다. 더 많은 영웅시대를 만나기 위해 추가 오픈한 고양 콘서트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리며,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개최된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의 아르바이트를 했던 사람의 후기가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인물은 "알바생 밥 먹으라고 해서 도시락일줄 알았더니 밥차식 뷔페더라. 드라마 촬영장인줄. 일하면서 느낀건 가수가 콘서트에 정말 신경 많이 썼구나랑 가수 보러 온 팬의 표정이 너무 밝아서 나까지 기분 좋아지더라. 페이스 페인팅도 받고 싶었는데 줄 서는 사람이 너무 많았고 쉬는 시간 끝나서 못 받겠다는 말을 들은 팬분이 양해해주셔서 페이스페인팅도 받을 수 있었다. 정말 팬들이 너무 따뜻하셨다. 함께 일하시는 분 중에서 인상 쓰는 분 하나 없던게 기억에 남는다. 이런 알바 또 하고 싶다"는 장문의 글을 남기며 임영웅 콘서트에 참석한 팬들의 배려심도 알렸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물고기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