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설 ‘우당탕탕 패밀리’ OST 발매

안병길 기자 2024. 1. 8. 07: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하기미디어



가수 나은설이 ‘우당탕탕 패밀리’ OST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다.

오늘(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은설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Part.17 ‘사랑이었던 내게’가 발매된다.

‘사랑이었던 내게’는 이별 후에도 사랑을 잊지 못하는 마음과 후회를 담은 곡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사랑이었던 내게 진심이었던 내게 모든 순간들이 소중했어/이제 나에게 그런 니가 없다는 게 아직도 믿어지지가 않아 널 보내기 싫어’와 같이 애달픈 분위기의 가사가 먹먹함을 안긴다.

나은설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처리로 귀를 사로잡으며 드라마의 감동을 배가시킬 계획이다.

또한 수많은 OST 인기곡을 작업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팝적인 분위기와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9년 ‘사랑이 뭔데’를 발표하며 데뷔한 나은설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으로 남상지, 이도겸, 강다빈, 이효나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로운 서사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나은설이 참여한 ‘우당탕탕 패밀리’ OST ‘사랑이었던 내게’는 오늘(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