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하지원 "주량은 소주 1병 반… '빨리 마시고 빨리 취하기'가 주사"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지원이 본인의 주사에 대해 언급했다.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하지원이 스페셜MC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지원의 등장에 MC들을 비롯한 모벤져스의 눈빛이 반짝였다.
MC 서장훈은 "하지원 씨 별명이 '여자 신동엽'이라고 하던데?"라고 말하자, 신동엽은 "얼마 전에 너튜브 촬영을 했었다. 여배우들은 조금 내숭이라던가 재고 그러는데 굉장히 털털해서 이슈가 됐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하지원이 본인의 주사에 대해 언급했다.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하지원이 스페셜MC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지원의 등장에 MC들을 비롯한 모벤져스의 눈빛이 반짝였다. 특히 김승수의 모친은 본인 아들의 사진을 들이밀며 "하지워 씨랑 작품 한 번쯤 같이 해봤으면 했는데 한 번도 같이 해본 적이 없다"라고 아쉬워했다. 김종국 모친은 "우리 아들은 (내가 앉은 자리랑) 멀어서 가지도 못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희철의 모친은 "여기 연하도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최근 하지워은 '미우새' 아들의 생일을 함께 보냈다고 말해 모벤져스를 긴장케 했다. 이에 하지원은 "임원희 선배님이다. 그림 작업하면서 조언도 얻고 그랬다"라고 설명했다. 화가로 활동 중인 하지원. 전시회 주제에 대해 묻자, "'HERE AND BEYOND'가 주제. 선으로 얽혀진 사람들을 통해 인간관계를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전시에 대해 설명했다.
MC 서장훈은 "하지원 씨 별명이 '여자 신동엽'이라고 하던데?"라고 말하자, 신동엽은 "얼마 전에 너튜브 촬영을 했었다. 여배우들은 조금 내숭이라던가 재고 그러는데 굉장히 털털해서 이슈가 됐다"라고 말했다. 하지원이 신동엽의 너튜브 채널에 출연한 영상의 조회수가 500만회를 돌파했다고.
하지원은 "편하고 좋으면 몸으로 표현을 한다. 너무 편하게 해주셔서 저 정도까지 간 것 같다. '제가 뭔가 춤을 췄던 것 같기도 하고..?'라면서 (신동엽에게) 문자를 보냈다. 제가 저정도까지 한거면 너무 편해서 그런 것 같다"라고 말했다.
주량에 대해 묻자, 하지원은 "소주 한 병 반 정도"라고 답했다. 이에 서장훈은 "방송에서 한 병 반이라고 말하는건 실제로는 3-4병도 가능하다는 이야기"라고 뼈를 때렸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