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아침 추위 절정, 곳곳 한파특보
2024. 1. 7. 20:26
찬바람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조금 뒤 밤 9시를 기해서 전국 곳곳으로는 한파주의보가 발효되겠습니다.
이 한파주의보는 전날보다 기온이 10도 이상 떨어질 때 내려지는데요. 내일 아침 서울이 영하 9도, 파주 영하 15도, 대관령은 영하 17도까지 곤두박질하며 춥겠습니다.
한편, 동해안을 따라서는 대기가 건조한 가운데 바람까지 강하게 불고 있습니다. 화재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밤까지 호남 서해안과 제주도에는 약하게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은 낮 기온도 크게 오르지 못하겠는데요, 중부지방은 서울과 춘천 0도에 예상 되고요.
남부지방도 전주 3도, 창원 4도에 그치면서 종일 춥겠습니다.
모레인 화요일부터 수요일 사이 전국에 눈이나 비가 내리겠는데요, 중부내륙과 강원 산지로는 대설특보 수준의 많은 눈이 예상됩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센터 #기상캐스터 #한파 #추위 #눈 #대설특보 #한파특보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친윤 의원들, 국힘 비공개 의총에 ″게시판 대통령 비방글, 당무감사 해야″ 주장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
- [단독] 검찰, 명태균이 함성득에게 보낸 ″예비후보 챙겨 달라″ 메시지 확보
- 김나정 마약 양성...″필리핀 귀국 직후 2시간 조사″
- 박근혜 ″아버지 추억 담아갑니다″ [짤e몽땅]
- '낙태약' 사재기 나선 미국 여성들…″트럼프 취임 전 주문″
- 주북러대사관, SNS에 모금 글 올려…″쿠르스크에 보낼 차량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