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열애설 후 “연하 남친, 커플 하우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정희가 연하와의 열애설 이후 남자친구와 자신들의 집을 공개한다.
이날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는 말미 예고 영상을 통해 그녀의 남자친구와 집을 함께 공개했다.
서정희의 남자친구가 공개되자 코미디언 김원효는 "잘생겼다"며 감탄하기도 했다.
한편 서정희의 연하 남자친구 관련 회차는 오는 13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는 말미 예고 영상을 통해 그녀의 남자친구와 집을 함께 공개했다.
앞서 서정희는 방송 활동 도중 지난해 미국 국적의 교포인 건축가 직업의 남자 친구와의 열애설이 돌자 이를 인정했다.
영상에서 서정희의 ‘절친’인 안혜경은 집을 방문해 감탄을 금치 못했다.
안혜경은 서정희 커플의 취향이 그대로 반영된 집을 보고 경탄을 자아냈다.
안방에 있는 화장실의 경우 벽이 투명한 유리창으로 구성돼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개방형이었다.
이날 서정희는 남자 친구 및 안혜경, 서동주와 함께 식탁에서 둘러 앉아 이야기를 나눴다.
서정희의 남자친구가 공개되자 코미디언 김원효는 “잘생겼다”며 감탄하기도 했다.
서정희의 남자 친구는 “(뉴스) 기사 속 주인공이 맞다”고 웃으며 그녀가 식탁 의자에 앉기 전 의자를 꺼내주는 등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박수홍은 “매너남”이라 말하거나 선우은숙은 “저런 건 (모든 남편이) 배워야 한다”고 칭찬하기도 했다.
출연진 중 한 명인 윤희정 또한 “저렇게 다정하니까 (사이가) 깊어졌겠지”라고 거들기도 했다.
한편 서정희의 연하 남자친구 관련 회차는 오는 13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지용 온라인 뉴스 기자 hjy@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