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0개 번호 중 150개만 남아"..'김다예♥' 박수홍, 결혼식2부 의미심장 발언에 '숙연'('박수홍 행복해다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뒤늦게 결혼식 2부 비공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수홍은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서 '박수홍♥김다예 2부 결혼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사회자로 나선 방송인 붐은 박수홍, 김다예의 입장에 "너무 아름답다. 정말 화려하다"라고 말했다.
김다예의 친구는 가야금 연주와 함께 축가를 불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뒤늦게 결혼식 2부 비공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수홍은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서 '박수홍♥김다예 2부 결혼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사회자로 나선 방송인 붐은 박수홍, 김다예의 입장에 "너무 아름답다. 정말 화려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분명 나에겐 스몰 웨딩이라고 했는데, 이렇게 스케일이 큰 웨딩은 처음이다. 정말 너무나 멋지다"라고 농담하기도 했다.
김다예의 친구는 가야금 연주와 함께 축가를 불렀다. 그는 "다예는 얼굴도 예쁘지만 마음도 정말 예쁘다. 힘든 일이 있었는데 나에게도 씩씩하게 말해 준 친구"라며 "두 사람이 항상 행복하기만을 진심으로 바라겠다"고 축사를 하기도 했따.
케이크 커팅 시간에는 박수홍이 의미심장한 발언을 하기도 했다. 그는 "4000개가 넘었던 내 전화번호부 중에서 지금은 남아있는 번호가 150여 개밖에 안 된다"며 "지금 여기 계신 여러분이 바로 내 곁을 지켜주셨던, 믿어주셨던 고마운 분들이다. 여러분 앞에서 이렇게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내 김다예의 손을 잡으며 "이 사람과 함께해 더 아름다운 밤이다. 먼 길 와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이 증인이 되어 주신 만큼 잘 살아서 나처럼 힘든 과정에 놓인 분들에게 메시지가 될 수 있도록 예쁜 가정 만들겠다"라고 다짐했다.
김다예는 "나는 이 드레스를 입고 싶지 않았다"라고 농담으로 시작한 후 "하지만 남편이 너무 예뻐서 한 번만 입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내 팔뚝이 드러나는 이런 불상사가 났다"라고 웃으며 "내가 오빠 옆에서 잘 지키고 위로해 주고 응원해 주겠다. 감사하다"라고 훈훈함을 이어갔다.
축배 제의는 개그맨 선배 임하룡이 했다. 그는 "신랑하고 몇 살 차이 안 나는 직계 선배다"라고 말한 후 "우리 활동할 때 최고로 인물 좋은 개그맨이 박수홍이었다. 왜 저렇게 허우대 멀쩡하고 괜찮은 친구가 결혼하지 않을까 했는데 드디어 짝을 만났다. 수홍아 꽃길만 걸어라"라고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지 앞둔 '홍김동전', 홍진경 충격 상의탈의..“망한 거 대충 해”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건너뛰고 임신 소식 전하나?..“아기 낳고파” 속마음 고백 (조선의 사랑꾼)
- '35년차 배우' 이달형 “15년 노숙..내 인생 왜 이럴까” 눈물('특종세상')
- 오지환 “LG 회장님께 다이아·금 시계 선물 받았다..아와모리 소주 달달한 맛” ('구해줘!홈즈')[종합]
- 강예원 “얼굴 많이 변했다는 말 상처..눈 앞트임만 막았다” ('노빠꾸')[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