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연父, 시니어 모델 도전...50년 만 돈벌기에 '감격' (아빠하고 나하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6세 이승연 父가 시니어 모델로 50년 만에 돈벌기에 도전한다.
10일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는 6회에서는 30년 회춘한 이승연 아빠의 모습이 예고돼 시선을 강탈한다.
매회 머리부터 발끝까지 탁월한 패션 감각과 86세라고는 믿기지 않는 모델핏 몸매를 자랑해온 멋쟁이 이승연 아빠는 조금(?) 부족한 머리숱이 유일한 아쉬움이었다.
이날 방송에선 이승연 아빠의 모델 도전기 외에도 '알콜 러버' 박세라 아빠의 용종 제거 수술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86세 이승연 父가 시니어 모델로 50년 만에 돈벌기에 도전한다.
10일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는 6회에서는 30년 회춘한 이승연 아빠의 모습이 예고돼 시선을 강탈한다.
매회 머리부터 발끝까지 탁월한 패션 감각과 86세라고는 믿기지 않는 모델핏 몸매를 자랑해온 멋쟁이 이승연 아빠는 조금(?) 부족한 머리숱이 유일한 아쉬움이었다. 이에 효녀 이승연은 아빠의 평생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함께 가발숍에 방문하게 된다.
최신 유행하는 임영웅 스타일부터 일명 '김수현 머리'로 불리는 배우 스타일 가발까지 86세 아빠의 무한 변신에 이승연은 "30년이 뒤로 갔네"라며 감탄했다.
가발 착용으로 자신감이 오른 이승연의 아빠는 라이브 커머스 시연 모델에 발탁되기에 이른다. 그러나 열심히 시연을 선보이며 열정을 불사르던 생방송 도중 대형 사고를 쳐 좌중을 폭소케 했다. 평생 회사 생활 5년 했다는 이승연 아빠는 '50년 만의 돈벌기'에 감격한다고.
이날 방송에선 이승연 아빠의 모델 도전기 외에도 '알콜 러버' 박세라 아빠의 용종 제거 수술 스토리가 공개된다.
한편, ‘아빠하고 나하고’는 10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8kg' 女가수, 레깅스 입고 치명적 유혹...팬들 '시선 집중'
- 끝나지 않는 영화계 비보...유명 女배우도 사망
- "누가 X쌌어"...'배설물' 있는지 모르고 '감성 사진' 찍은 女배우
- 남자에 다 퍼 준다는 소다...얼마나 벌까?
- '아바타3', 중국 영향 받는다...문화 장악 시작?
- '존윅' 키아누 리브스, 강도에 당했다...큰일 날뻔
- 할리퀸 바뀔 수도...역대급 슬픈 소식 전해져
- 캐릭터 위해 실제 女 스토킹 해봤다는 배우 '소름
- 이강인, 불끈 체력 인증...경기 앞두고 심야 데이트
- '학폭 논란' 이나은, 돈 잘 버는 男과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