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창묵 '끝나지 않은 원주의 꿈' 출판기념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창묵(원주갑) 예비후보가 7일 호텔인터불고 원주에서 '원창묵의 끝나지 않은 원주의 꿈'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원 예비후보는 12년간 원주시장을 역임하며 이룬 성과를 이번 서적에 담아 한 권의 책으로 펴냈다.
원 예비후보는 "원주시장으로 일하며 이뤄낸 성과는 모두 원주시민과 함께였기에 가능했다"며 "늘 감사한 마음으로 원주시와 시민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창묵(원주갑) 예비후보가 7일 호텔인터불고 원주에서 ‘원창묵의 끝나지 않은 원주의 꿈’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원 예비후보는 12년간 원주시장을 역임하며 이룬 성과를 이번 서적에 담아 한 권의 책으로 펴냈다.
출판기념회에는 이광재 전 국회 사무총장, 송기헌 국회의원, 시도의원,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에 출판한 도서는 정치에 입문한 이야기로 시작해 △원주의 난제를 풀어가다 △원주, 문화도시로 자리매김하다 △원주를 관광제일도시로 △원주를 푸른 공원도시로 △원주 교육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기업도시와 혁신도시의 정주여건 개선 등의 내용을 담았다.
원 예비후보는 “원주시장으로 일하며 이뤄낸 성과는 모두 원주시민과 함께였기에 가능했다”며 “늘 감사한 마음으로 원주시와 시민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이재명 피습범 당적 ‘공개 불가’ 잠정 결론
- 1101회 로또 1등 13명…당첨금 각 21억53만원
- 천하장사 출신 ‘불곰’ 황대웅, 병원 옥상서 추락해 사망
- "썩은거다" vs "흑변이다" 속초서도 ‘대게’ 논란… “먹다 보니 검은 얼룩 발견”
- "반갑다 산천어야" 구름 인파 몰린 화천산천어축제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출입 금지" 경고문에 사진 '떡하니'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1인가구 노인, 월 소득 213만원 이하면 기초연금 받는다…부부는 340만원
- [속보]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근거 전혀 없다"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