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Y 청소년들, 연말연시 소외계층에 선물 꾸러미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소속 청소년적십자(RCY) 단원들이 지도교사 등 60여명이 지난해 부산적십자회관에서 연말 희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으며 중·고등학생 RCY 단원들이 각종 과자와 빵, 음료수 등 14종류의 간식과 함께 메시지를 담은 선물꾸러미 103개를 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적십자사 결연 아동·아동센터 3곳 전해
이번 활동은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으며 중·고등학생 RCY 단원들이 각종 과자와 빵, 음료수 등 14종류의 간식과 함께 메시지를 담은 선물꾸러미 103개를 제작했다. 만들어진 선물꾸러미는 적십자사 결연 아동들과 지역아동센터 3곳에 전달됐다.
이날 봉사에 참가한 김도엽 학생은 “작지만 RCY 단원들의 정성을 듬뿍 담았다”며 “선물을 받고 마음 훈훈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산 RCY는 인도주의 인성 함양 프로그램인 ‘HEY! 세상을 바꾸는 우리’, 소외계층 지원활동, 에코프렌즈 환경캠페인, 재난안전 지식 함양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 인성함양과 건전한 민주시민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희 “딸의 권유로 재혼…♥남편, 15억 빚 갚아줘” (같이삽시다)
- ‘50대 맞아?’ 미나, 강도 높은 폴댄스도 거뜬 [DA★]
- 이미주 열애 중? “요즘 촬영장 도망치듯 나가” 제보 속출 (놀뭐)
- 손흥민, 거주하는 런던 부촌 아파트…자가 130억·월세 1억
- 손흥민, 런던 한식집에서 깜짝 포착…실제 영접에 난리 (선넘팸) [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