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처럼 이끌리는 최강 비주얼…엔믹스, 미니 2집 콘셉트 포토 첫 공개

함상범 2024. 1. 7. 15: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믹스(NMIXX)가 새 미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첫 선보였다.

엔믹스가 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미니 2집 단체 및 개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엔믹스가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Fe3O4: BREAK) 및 타이틀곡 '대시(DASH)'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가운데, 그에 앞서 세계관 애니메이션 영상, 트레일러 콘텐츠 등으로 새 앨범에 실은 이야기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믹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엔믹스(NMIXX)가 새 미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첫 선보였다.

엔믹스가 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미니 2집 단체 및 개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엔믹스가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Fe3O4: BREAK) 및 타이틀곡 ‘대시(DASH)’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가운데, 그에 앞서 세계관 애니메이션 영상, 트레일러 콘텐츠 등으로 새 앨범에 실은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회색 콘크리트 구조물을 배경으로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쿨한 매력을 선보였다. 단체 포토에서는 멤버들의 도도한 표정이 시선을 끌어당기며 새 앨범이 품은 힙한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엔믹스 해원-설윤-지우.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릴리(LILY)는 까만 고양이 가방을 들고 키치한 매력을 뽐냈고 해원은 짧은 헤어스타일과 시크한 표정으로 걸크러쉬 아우라를 선사했다. 설윤은 클로즈업을 부르는 환상적 비주얼을 자랑했고, 배이(BAE)는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머리에 입술 피어싱으로 과감한 무드를 짙게 칠했다. 지우는 고양이를 떠올리게 하는 패션 아이템을 착용해 남다른 개성을 드러냈고, 규진은 열쇠와 자물쇠가 있는 목걸이, 앨범명 일부인 ‘Fe3O4’가 적힌 독특한 상의 등을 소화했다.

신보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는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 중 하나인 ‘에프이쓰리오포’(Fe3O4)를 차용해 완성한 독특한 앨범명이 탐구심을 끌어올린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대시’를 필두로 지난해 12월 발표한 선공개곡 ‘쏘냐르(Soñar)’, ‘런 포 로지스(Run For Roses)’, ‘붐(BOOM)’, ‘패션프루트(Passionfruit)’, ‘엑스오엑스오(XOXO)’, ‘브레이크 더 월(Break The Wall)’까지 총 7곡이 알차게 실린다.

엔믹스 배이-릴리-규진.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특히 ‘런 포 로지스’와 ‘엑스오엑스오’는 지난해 10월 성료한 첫 팬콘에서 깜짝 무대를 펼친 곡으로 음원 공개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만족도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엔믹스는 선공개곡 발매부터 수록곡 라이브 영상 공개, 세계관 새 시리즈 서막을 여는 비디오 등 풍성한 콘텐츠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023년 맹활약과 함께 ‘전원 육각형 그룹’의 글로벌 존재감을 확장한 이들은 2024년 첫 활동으로 기세를 잇고 힘차게 날아오를 전망이다.

한편 NMIXX의 미니 2집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와 타이틀곡 ‘대시’는 오는 15일 오후 6시에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