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헌 의정보고회… "정치 역량과 힘, 원주 발전 위해 쏟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기헌(원주을) 국회의원이 7일 호텔인터불고 원주에서 '내일이 더 행복한 원주'라는 주제로 '2024년 의정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이광재 전 국회 사무총장, 우상호·박광온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 전현직 동료 의원, 시도의원, 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기헌(원주을) 국회의원이 7일 호텔인터불고 원주에서 ‘내일이 더 행복한 원주’라는 주제로 ‘2024년 의정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이광재 전 국회 사무총장, 우상호·박광온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 전현직 동료 의원, 시도의원, 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송 의원은 “지난 8년간 믿고 맡겨주신 지역 발전을 위한 책무를 얼마나 성실히 이행했는지 그 성과와 활동을 보고하게 돼 기쁘다”며 “여러분께서 키워주신 정치 역량과 힘을 오직 고향인 원주 발전을 위해 모두 쏟겠다”고 밝혔다.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2024년 정부예산안에 포함된 △반도체 실증센터 △강원오페라하우스 △미래차전장부품 검증센터 △AI 반도체 의료전문인력 양선센터 △AI 기반 K-디지털헬스 플랫폼 등 원주시 경제 발전과 직결된 핵심사업이자 첨단산업 관련 예산확보 성과를 가장 먼저 설명했다.
이어 △전통시장 주차환경개선 사업 △흥업~지정 국지도 건설사업 △봉천동 생활여건개조 사업 △서부권 광역교통망확충체계 구축사업 등 정주여건 개선과 관련된 2024년도 신규 정부예산을 비롯해 현재 추진되고 있는 교통망 사업들의 진행 경과를 보고하고 주민들의 민원과 질의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광재 전 국회 사무총장은 “지역을 사랑하면 지역 인물을 키워야 한다”며 “새로운 시대에 송기헌 의원에게 힘을 모아 위대한 강원특별자치도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이기영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이재명 피습범 당적 ‘공개 불가’ 잠정 결론
- 1101회 로또 1등 13명…당첨금 각 21억53만원
- 천하장사 출신 ‘불곰’ 황대웅, 병원 옥상서 추락해 사망
- "썩은거다" vs "흑변이다" 속초서도 ‘대게’ 논란… “먹다 보니 검은 얼룩 발견”
- "반갑다 산천어야" 구름 인파 몰린 화천산천어축제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출입 금지" 경고문에 사진 '떡하니'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1인가구 노인, 월 소득 213만원 이하면 기초연금 받는다…부부는 340만원
- [속보]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근거 전혀 없다"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