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체력·스피드 겸비한 ‘베테랑 수비수’ 김용환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드래곤즈가 K리그 베테랑 측면 수비수 김용환을 영입했다고 전했다.
김용환은 2014년 인천에서 프로 무대를 밟았다.
또한 윙포워드 역할까지 소화할 수 있는 김용환은 전남의 전술 옵션을 다양하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남에 합류한 김용환은 "전남 홈경기장에서 프로 데뷔전을 치렀다"면서 "전남에 입단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팀이 승리할 때까지 그라운드에서 포기하지 않고 뛰겠다"라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전남 드래곤즈가 K리그 베테랑 측면 수비수 김용환을 영입했다고 전했다.
김용환은 2014년 인천에서 프로 무대를 밟았다. 이후 포항과 김천상무(군입대)에서 활약했다.
K리그 통산 184경기에 출전한 그는 11년차 K리그 베테랑 측면 수비수다. 좌·우를 가리지 않고 스피드와 체력을 바탕으로 과감한 오버래핑과 크로스를 통해 팀 득점에 기여한다. 또한 윙포워드 역할까지 소화할 수 있는 김용환은 전남의 전술 옵션을 다양하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남에 합류한 김용환은 “전남 홈경기장에서 프로 데뷔전을 치렀다“면서 ”전남에 입단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팀이 승리할 때까지 그라운드에서 포기하지 않고 뛰겠다“라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김용환은 곧바로 동계 전지훈련 준비에 돌입했다. 전남은 오는 8일부터 3주간 태국 방콕에서 동계 전지훈련을 실시한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 글램 다희, BJ 은퇴 선언…1년에 24억 벌었는데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이동국♥’ 이수진 “조용히 있었더니 악의적으로 흠집낸다…가만두지 않을 것”
- ‘51세’ 미나, 이래서 17살 연하 ♥류필립 반하지.. 완벽한 S라인 몸매
- “아버지의 자랑거리였는데”…배우 정순원, 7일 부친상
- 양희은, 모친상 이후 “털신 신어보지도 못하고 떠나.. 텅 빈 온기 없는 엄마의 방”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천하장사 출신 ‘불곰’ 황대웅, 재활병원서 추락사…한때 강호동 라이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