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신혜선 마음을 전하다…김나영 ‘웰컴투 삼달리’ OST ‘좋은사람’ 7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나영이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OST를 통해 지창욱, 신혜선의 애틋한 마음을 대변한다.
김나영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OST Part.6 '좋은 사람'을 발매한다.
한편, 김나영이 가창한 '웰컴투 삼달리' OST '좋은 사람'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기자]가수 김나영이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OST를 통해 지창욱, 신혜선의 애틋한 마음을 대변한다.
김나영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OST Part.6 ‘좋은 사람’을 발매한다.
‘좋은 사람’은 서정적인 선율 위에 김나영 특유의 담담하지만 애절함이 담긴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사랑하지만 선을 그을 수밖에 없었던 삼달(신혜선 분)과 용필(지창욱 분)의 절절한 마음을 그려낸 가사가 두 사람의 안타까운 서사에 몰입도를 더한다.
발라드 장인 김나영은 ‘솔직하게 말해서 나’, ‘어땠을까’, ‘너의 번호를 누르고’ 외에도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섬세한 감정선과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1월 발매된 신곡 ‘외롭지 않아’로 호평을 얻었으며, 12월 진행된 연말 단독 콘서트에서 명품 라이브를 뽐내며 명실상부 ‘발라드 장인’의 입지를 굳혔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의 리메이크 편곡을 비롯해 김나영, 치즈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한 작곡가 한밤(Midnight)과 ‘법대로 사랑하라’, ‘의사 요한’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업한 작곡가 찬란(CHANRAN)이 의기투합해 극 중 인물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대변한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김나영이 가창한 ‘웰컴투 삼달리’ OST ‘좋은 사람’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 글램 다희, BJ 은퇴 선언…1년에 24억 벌었는데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이동국♥’ 이수진 “조용히 있었더니 악의적으로 흠집낸다…가만두지 않을 것”
- ‘51세’ 미나, 이래서 17살 연하 ♥류필립 반하지.. 완벽한 S라인 몸매
- “아버지의 자랑거리였는데”…배우 정순원, 7일 부친상
- 양희은, 모친상 이후 “털신 신어보지도 못하고 떠나.. 텅 빈 온기 없는 엄마의 방”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천하장사 출신 ‘불곰’ 황대웅, 재활병원서 추락사…한때 강호동 라이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