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박나래, 용감한 용사로 완벽 변신…모두에게 인정받은 찰떡 소화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새해부터 넘치는 예능 폼을 제대로 보여줬다.
박나래는 지난 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2024 소원을 말해용' 특집에서 용감한 용사로 완벽 변신, 시작부터 텐션을 폭발시켰다.
이처럼 박나래는 적재적소에 치고 빠지는 만점 예능감으로 토요일 저녁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보는 이들을 유쾌하게 만들어주는 박나래의 모습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새해부터 넘치는 예능 폼을 제대로 보여줬다.
박나래는 지난 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2024 소원을 말해용’ 특집에서 용감한 용사로 완벽 변신, 시작부터 텐션을 폭발시켰다.
이후 박나래는 키가 청소부 콘셉트를 잡고 멤버들에게 소독 분무기를 뿌려대자 센스 있게 이를 받아치는 등 만능 예능인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2024년 청룡의 해 첫 번째 받아쓰기로 나온 스페이스 에이 ‘입술’ 문제에서 박나래는 다른 멤버들이 잡지 못한 중요 단어들을 여러 개 잡아내는 등 정답 유추에 예열을 가했다. 90년도 노래에 강한 박나래는 2주 연속 원샷이라는 쾌거를 이뤘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보태 글자 수까지 정확히 맞추는 맹활약을 이어갔다.
뮤직비디오 장면 퀴즈로 진행된 간식 게임에서도 박나래의 존재는 단연 돋보였다. 계속 도전을 외쳤지만 다른 멤버들에게 힌트를 주는 등 아쉽게 정답을 빗겨 가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그럼에도 그녀는 포기하지 않고 왁스의 노래를 단번에 맞추는 데 성공했고 원했던 간식을 얻어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끌어올렸다.
이어 박나래는 스트레이 키즈의 ‘락’이 출제된 두 번째 받아쓰기에서 달마로 분장한 한해가 1차 시도 실패할 것 같다고 예상하자 “그렇게 말하면 (정답이) 맞습니다”라고 말했다. 너무나도 서로를 잘 아는 ‘놀토’ 멤버들과의 현실 티키타카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했다.
이처럼 박나래는 적재적소에 치고 빠지는 만점 예능감으로 토요일 저녁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보는 이들을 유쾌하게 만들어주는 박나래의 모습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선균 소속사 측 “악의적 보도 유감…허위사실 유포 기자 고소”(전문) - MK스포츠
- “이강인 옆 아름다운 女”…이나은, 발리 여행도 같이? 사진은 삭제 [MK★이슈] - MK스포츠
- ‘원정왕후’ 이시아, 한복 대신 아름다운 드레스 - MK스포츠
- ‘백리스+옆트임…너무 과감했나? ’ 이성경, 눈길 사로잡은 화이트 드레스 [★현장] - MK스포츠
- ‘이재성 골·이강인 억울한 퇴장’ 클린스만호, 이라크에 1-0 승리…6G 연속 클린시트 승리 [아시
- 피츠버그 단장 “선발 FA 영입 추진중...다년 계약도 가능하다” - MK스포츠
- 한일 라이징스타 ‘손하트를 함께 그리며’ [MK포토] - MK스포츠
- 이다현 ‘이건 들어갔어’ [MK포토] - MK스포츠
- 이다현 ‘수비 피해 왼손으로’ [MK포토] - MK스포츠
- ‘핑크스타 승리+MVP’ 생애 첫 올스타 팬 투표 1위 오른 박지현의 당찬 포부 [MK아산]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