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이지혜, 춤 추다가 충돌 사태 "선배 때려도 되는 거냐"

신효령 기자 2024. 1. 7. 11: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그룹 '아이브' 장원영에 빙의해 '러브 다이브(Love Dive)'를 완벽 재현한다.

가수 채리나·이지혜·아이비·나르샤·초아가 게스트인 자이언트핑크와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미료, 가수 트루디·레이나, 뮤지컬배우 장은아와 자존심을 건 대결을 벌인다.

레이나가 "나도 금 열쇠가 있다"고 다시 응수하자, 이지혜는 "큰 거. 한 돈짜리 말고 한 냥짜리 맞아요?"라며 기싸움을 폭발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9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E채널·채널S '놀던언니'에서는 새해맞이 '짝꿍 특집' 2탄이 펼쳐진다. (사진=E채널, 채널S 제공) 2024.01.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그룹 '아이브' 장원영에 빙의해 '러브 다이브(Love Dive)'를 완벽 재현한다.

9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E채널·채널S '놀던언니'에서는 새해맞이 '짝꿍 특집' 2탄이 펼쳐진다. 가수 채리나·이지혜·아이비·나르샤·초아가 게스트인 자이언트핑크와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미료, 가수 트루디·레이나, 뮤지컬배우 장은아와 자존심을 건 대결을 벌인다.

'놀던언니 팀'과 '짝꿍 팀'으로 나뉜 출연진은 '절친 모드'를 해제하고 '도전 100곡' 미션으로 '승부 모드'에 돌입한다. 대결에 앞서 레이나는 "'도전 1000곡'에서 우승한 적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혼성그룹 '샵' 출신 이지혜는 "난 '왕중왕전'에서 우승한 적이 있다. 집에 금 열쇠도 있다"고 받아친다. 레이나가 "나도 금 열쇠가 있다"고 다시 응수하자, 이지혜는 "큰 거. 한 돈짜리 말고 한 냥짜리 맞아요?"라며 기싸움을 폭발시킨다. 레이나는 결국 "언니 무서워요"라며 한발 물러선다. 기세에 눌린 트루디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며 십수 년 만에 축하 인사를 건네 웃음을 안긴다.

본격적인 노래 대결에서는 이정현의 '와'부터 체리필터 '낭만 고양이' 등 전국민 애창곡이 나와 치열한 마이크 난투극이 벌어진다. 특히 이지혜는 상대팀이 미션 중일 때도 뛰쳐나가 노래를 따라 부르고 열정적으로 춤을 춘다. 급기야 '와'를 부르는 레이나 옆에서 격렬하게 테크노 댄스를 추다가 충돌 사태까지 일으킨 뒤 "선배 때려도 되는 거냐?"라고 적반하장한다.

'놀던언니 팀'은 하이디 '진이'부터 엄정화의 '초대'까지 성공하며 1990년대 바이브를 폭발시키지만, 아이브나 블랙핑크가 부른 최신곡이 나오면 서로 눈치를 보며 주춤한다. 이때 자신있게 마이크를 잡은 자이언트 핑크는 의외의 K팝 소화력을 과시한다. "나 장원영이야"까지 외치며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