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 미니 2집 콘셉트 포토 공개…15일 컴백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MIXX(엔믹스)가 새 미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첫 선보였다.
NMIXX는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 및 타이틀곡 'DASH'(대시)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NMIXX의 미니 2집 'Fe3O4: BREAK'와 타이틀곡 'DASH'는 1월 15일 오후 6시에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MIXX는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 및 타이틀곡 ‘DASH’(대시)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앞서 세계관 애니메이션 영상, 트레일러 콘텐츠 등으로 새 앨범에 실은 이야기를 전했고 7일에는 공식 SNS 채널에 미니 2집 단체 및 개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회색 콘크리트 구조물을 배경으로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쿨한 매력을 선보였다. 릴리(LILY)는 까만 고양이 가방을 들고 키치한 매력을 뽐냈고 해원은 짧은 헤어스타일과 시크한 표정으로 걸크러쉬 아우라를 선사했다. 설윤은 클로즈업을 부르는 환상적 비주얼을 자랑했고 배이(BAE)는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머리에 입술 피어싱으로 과감한 무드를 짙게 칠했다. 지우는 고양이를 떠올리게 하는 패션 아이템을 착용해 개성을 드러냈고 규진은 열쇠와 자물쇠가 있는 목걸이, 앨범명 일부인 ‘Fe3O4’가 적힌 상의 등을 소화했다. 단체 포토에서는 멤버들의 도도한 표정이 시선을 끌어당긴다.
신보 ‘Fe3O4: BREAK’는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 중 하나인 ‘Fe3O4’를 차용해 완성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DASH’과 지난해 12월 발표한 선공개곡 ‘Run For Roses’(런 포 로지스), ‘BOOM’(붐) 등 모두 7곡이 실린다. 특히 ‘Run For Roses’와 ‘XOXO’는 지난해 10월 성료한 첫 팬콘에서 깜짝 무대를 펼친 곡이다.
NMIXX의 미니 2집 ‘Fe3O4: BREAK’와 타이틀곡 ‘DASH’는 1월 15일 오후 6시에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와 끈질긴 악연, 이번엔 아이를 숨겼습니다[양친소]
- ‘이재성 결승 골+이강인 퇴장’ 클린스만호, 이라크에 1-0 승... ‘A매치 6연승’
- 불혹맞은 84년생 北김정은, 생일 공개에 소극적인 이유는
- 인천 작전동에 나온 1억대 아파트, 82명 몰린 이유는?[경매브리핑]
- 정의와 명예훼손…'배드파더스'는 왜 유죄인가[판결왜그래]
- 성폭행범 ‘무죄’ 판결 후 피해부부 극단선택…뒤늦게 인정된 진실 [그해오늘]
- “‘죽겠구나’ 싶었다” 美 항공기서 동체 뜯겨 나가…승객들 혼비백산
- 접경지 대성동초교 졸업식 날…남북, NLL서 총부리 겨눠[김관용의 軍界一學]
- 홀덤펍 등 불법 도박행위, 5개월간 1천명 잡혔다
- 잇몸에 툭 튀어나온 이것 '치주농양', 피로누적이 원인이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