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자랑거리였는데”…배우 정순원, 7일 부친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순원이 부친상을 당했다.
정순원의 아버지 고(故) 정성교씨가 7일 오전 별세했다.
정순원은 빈소를 마련해 조문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당시 정순원은 "아버지가 매우 편찮으시다. 늦기 전에 가족의 자랑거리가 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연기를 왜 하냐고 물으면 가족의 자랑거리가 되고 싶어서라고 말하곤 했는데, 한 발짝 다가간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기자] 배우 정순원이 부친상을 당했다.
정순원의 아버지 고(故) 정성교씨가 7일 오전 별세했다. 정순원은 빈소를 마련해 조문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앞서 정순원은 지난해 12월 29일 열린 2023 SBS 연기대상에서 ‘마이데몬’과 ‘트롤리’로 미니시리즈 멜로ㄱ로코 남자 부문 조연상을 수상했다.
당시 정순원은 “아버지가 매우 편찮으시다. 늦기 전에 가족의 자랑거리가 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연기를 왜 하냐고 물으면 가족의 자랑거리가 되고 싶어서라고 말하곤 했는데, 한 발짝 다가간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2006년 뮤지컬 ‘천상시계’로 데뷔한 정순원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지난해에는 ‘트롤리’와 ‘마이데몬’, ENA ‘유괴의 날’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올해에는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을 앞두고 있다.
빈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소재의 이담 장례식장에 마련되며, 발인은 오는 9일 오전 9시다. 장지는 성남시 장례문화사업소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 글램 다희, BJ 은퇴 선언…1년에 24억 벌었는데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이동국♥’ 이수진 “조용히 있었더니 악의적으로 흠집낸다…가만두지 않을 것”
- ‘51세’ 미나, 이래서 17살 연하 ♥류필립 반하지.. 완벽한 S라인 몸매
- 양희은, 모친상 이후 “털신 신어보지도 못하고 떠나.. 텅 빈 온기 없는 엄마의 방”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천하장사 출신 ‘불곰’ 황대웅, 재활병원서 추락사…한때 강호동 라이벌
- 황재균, ♥지연 살인 애교에 “깨물어 터트려버리고 싶네” 달콤살벌 애정표현(‘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