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리크-브로야 선발 출격’ 첼시, FA컵 64강 프레스턴전 선발 명단 공개
첼시가 잉글랜드 챔피언십 프레스턴 노스 엔드를 상대로 FA컵 64강전을 치른다.
첼시는 7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스템포드 브릿지에서 프레스턴을 상대로 2023-24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64강)를 치른다.
홈팀 첼시는 페트로비치, 길크리스트, 디사시, 콜윌, 귀스토, 카이세도, 엔소, 스털링, 파머, 무드리크, 브로야가 선발 출격한다.
원정팀 프레스턴은 우드먼, 화이트먼, 린드세이, 킨, 브라운, 맥캔, 스토레이, 휴즈, 밀라르, 오스마지치, 포츠가 선발로 나선다.
첼시는 지난 주말 승격팀 루턴 타운 원정에서 3-2 승리를 거뒀다. 첼시는 파머의 멀티골과 마두에케의 골로 3-0으로 크게 앞서 나갔다. 그대로 손쉬운 승리를 챙기는가 했으나 후반 막판 수비진의 집중력이 떨어지면서 바클리와 아데바요에게 연속골을 내주면서 순식간에 한 골 차로 추격당했다.
종료 휘슬이 울릴 때까지 첼시는 루턴의 공세를 막아내는 데 급급해야 했고 3골 차의 여유 있는 경기를 1골 차로 쫓기며 진땀승을 거뒀다.
첼시는 루턴전 승리로 최근 리그 2연승을 질주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선 8승 4무 8패를 기록하며 순위를 10위까지 끌어올렸다. 좋은 흐름을 타고 있는 첼시는 프레스턴을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하며 상승세를 이어가려 나선다.
프레스턴은 최근 부진을 겪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뒀고 전부 패했다. 5경기에서 11실점으로 경기당 2골이 넘는 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진이 흔들리고 있다. 현재 10승 5무 11패를 기록하며 챔피언십 14위에 올라있다.
박찬기 온라인기자 cha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