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나의 미스 코리아♥”→이효리 “올해 복 다 쓴 건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우상' 이효리를 만난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녹화에 참여한 제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제니는 지난 5일 첫 방송된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해 최근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우상’ 이효리를 만난 소감을 전했다.
1월 6일, 제니가 개인 SNS에 “효리 언니 만난 날... 너무 행복하고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언니는 나의 Miss Kore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녹화에 참여한 제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제니는 무대에 올라가기 전 심장이 터질 뻔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데뷔 26년 만의 첫 단독 MC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효리는 “새해 첫 주 제니 만나서 올해 복 다 쓴 거 아닌가 몰라~^^ 만나러 와줘서 고마워~”라는 댓글을 남겼다.
팬들은 “효리 언니 만난 제니 너무 예쁘다”, “두 슈퍼스타의 만남 최고”, “제니 음색 진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니는 지난 5일 첫 방송된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해 최근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iMBC 김혜영 | 사진 KBS, 제니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