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귀신 보고 집 계약…이사 후 돈 벌었다"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이 귀신을 본 후 집을 계약했다고 밝혔다.
이이경은 "집 이사를 할 때마다 귀신을 보면 바로 계약했다. 거기에서 돈을 벌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가 이사한 집이 있지 않나. 거기에서 여자 귀신을 봤다. 가자마자 (귀신이) 앉아 있어서 집도 안 보고 '계약할게요' 했다. 집 주인이 '(집을) 봐요'라고 해서 '느낌 너무 좋은데'라고 답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이경이 귀신을 본 후 집을 계약했다고 밝혔다.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우연히 한 대학원생을 만난 유재석 김종민 이이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대학원생은 식사를 하지 못한 상황이라고 했다. 유재석이 그 이유를 묻자 "방을 빨리 보려고 했다. 빛 들어올 때마다 집을 확인해야 한다. 좋은 방은 빨리 나간다"고 말했다. 자연스럽게 출연진은 집에 대한 대화를 시작했다.
이이경은 "집 이사를 할 때마다 귀신을 보면 바로 계약했다. 거기에서 돈을 벌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가 이사한 집이 있지 않나. 거기에서 여자 귀신을 봤다. 가자마자 (귀신이) 앉아 있어서 집도 안 보고 '계약할게요' 했다. 집 주인이 '(집을) 봐요'라고 해서 '느낌 너무 좋은데'라고 답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사와 관련해 뿌듯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이경은 "(이사하면) 돈을 많이 벌고 내가 성장해 있었다"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원 "별명이 '여자 신동엽', 최근 충격적 주사 발견" ('미우새')
- '솔로지옥'→'미스트롯3', 예능 전성기 맞은 미스코리아
- 기안84 "전현무에 미안, 안 받을 수도 없고"...대상 속내 ('나혼산')
- 故 빅죠, 오늘(6일) 3주기…건강 악화로 떠난 별
- 주진모, 5년 만 방송 복귀…"아내 덕분에 웃는 얼굴로 나와"
- 미스코리아 녹원회 김수현·이지선·유수정, 넘치는 세련미
- '미스터로또' 정다경 "안성훈, 용 됐다…처음 봤을 때는 뱀"
-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 배인혁과 이별…시청률 8%
- '노량', 400만 관객 돌파…김윤석 "고맙습니다"
- '밤에 피는 꽃' 이기우 "김상중 유머에 홀딱 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