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국 “♥아내, 내가 얼마 버는지 몰라..재정상태 오픈 반대”(‘조선의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성국이 재정 상태에 대해 이야기했다.
6일 '조선의 사랑꾼'에는 '[선공개]초월커플 현철♥슬기 재정 상태 공개의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슬기, 유현철 부부는 아파트 입주를 위해 서로의 재정 상태를 공개한다.
영상을 보던 최성국은 "(아내는) 내가 얼마를 벌고 어떻게 되는지를 모른다"며 "나는 (재정상태) 오픈을 안 하는 것이 맞다고 보는 사람이다"고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최성국이 재정 상태에 대해 이야기했다.
6일 ‘조선의 사랑꾼’에는 ‘[선공개]초월커플 현철♥슬기 재정 상태 공개의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슬기, 유현철 부부는 아파트 입주를 위해 서로의 재정 상태를 공개한다.
먼저 유현철은 “자기의 어떤 자산이나 연봉 능력이 얼마인지 모른다. 우리가 이제는 얘기해야 되지 않을까”라고 물었다.
듣던 김슬기는 “쓸 수 있는 현금이 얼마냐?”고 물었고, 유현철은 얼마라고 답했다. 김슬기 또한 “현실적으로 내가 바로 쓸 수 있는 거, 묶여져 있는 거”라고 자산에 대해 이야기했다.
영상을 보던 최성국은 “(아내는) 내가 얼마를 벌고 어떻게 되는지를 모른다”며 “나는 (재정상태) 오픈을 안 하는 것이 맞다고 보는 사람이다”고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김국진은 “나는 반만 오픈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며 김슬, 유현철 부부에게 “(재정상태 공개를) 반반씩 하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이병헌 협박’ 글램 다희, BJ 은퇴 선언…1년에 24억 벌었는데
- 천하장사 출신 ‘불곰’ 황대웅, 재활병원서 추락사…한때 강호동 라이벌
- ‘이동국♥’ 이수진 “조용히 있었더니 악의적으로 흠집낸다…가만두지 않을 것”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51세’ 미나, 이래서 17살 연하 ♥류필립 반하지.. 완벽한 S라인 몸매
- 양희은, 모친상 이후 “털신 신어보지도 못하고 떠나.. 텅 빈 온기 없는 엄마의 방”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피해 언급..“개한테 물리고 바다에서 고생했는데”(‘찐경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