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당 이성수 출판기념회, 노동자·농민·청년 대거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22대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출마를 선언한 이성수 진보당 예비후보가 6일 오후 순천대학교 체육관에서 '새롭게 봄-이성수 북 콘서트'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출판기념회는 도법스님, 김선동 전 국회의원, 순천YMCA 김현덕 전 이사장, 문경식 전남진보연대 상임대표, 민주노총 이병용 전남본부장, 광주전남 윤일권 농민회장과 노동자, 농민, 청년 등 1000여명이 행사장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제22대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출마를 선언한 이성수 진보당 예비후보가 6일 오후 순천대학교 체육관에서 '새롭게 봄-이성수 북 콘서트'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출판기념회는 도법스님, 김선동 전 국회의원, 순천YMCA 김현덕 전 이사장, 문경식 전남진보연대 상임대표, 민주노총 이병용 전남본부장, 광주전남 윤일권 농민회장과 노동자, 농민, 청년 등 1000여명이 행사장을 찾았다.
행사는 진보당 윤희숙 대표, 진보당 강성희 국회의원, 민주노총 양경수 위원장, 지역 시민들이 이성수 후보의 새롭게 봄 자서전 출판 기념회를 축하하는 영상 메세지를 전했다.
이성수 후보는 인사말에서 "청년들의 어깨를 당당히 세워주고 순천의 청년들이 용이 되는 그런 세상, 열심히 일하는 노동자들의 눈물을 닦아주고 약속은 철석같이 지키는 의리의 세상, 죄 지은 사람은 처벌 받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성공하는 상식의 세상을 펼치고 싶다"고 호소했다.
이야기 콘서트는 지리산 실상사 회주 도법스님이 저자와의 대담 패널로 소개됐고, ‘도법이 묻고 성수가 답하다’란 주제로 저자와의 콘서트가 약 30여 분 간 열렸다.
도법스님은 "이성수 예비후보의 살아온 인생 여정이 지금 여기에서부터 새로운 봄을 맞이하는 대단원의 시작일 것이다"고 축원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또 임영웅이네…“스태프에 도시락 대신 밥차 대접” 알바생 감동 사연
- 브라이언 “300평 땅에 3층 전원주택 짓는 중”…홈쇼핑 대박
- 온 국민 펑펑 울렸다…‘코 깨진’ 스핑크스와 헐벗은 노인, 美서 무슨 일이[이원율의 후암동 미
- “일본인도 몰랐다” ‘반일논란’ 한소희 드라마, 日 인기…무슨 의미?
- 난치병에 쓰러진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의 근황…"올해는 달리고 싶다"
- "이선균 협박녀 재력가 집안 딸"…신상공개 유튜버 주장
- 4인 가족이 고기 3인분·막국수 주문했는데…사장 “고기는 무조건 인원수”
- 배우 故장진영 父, 학교법인에 5억 기부…“생전 딸의 뜻”
- 백지영 '경도인지장애' 의심…"건망증보단 심한 증상"
- 마약 누명 벗은 지드래곤, 이정재♥︎임세령 등 초호화 인맥 신년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