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재야 너 잘했어" 주우재, 수상 당시 비하인드 '놀면 뭐하니'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모여 새해의 계획과 다짐을 나눈다.
이를 두고 유재석은 "우재야 너 잘했어" 라며 당시 주우재의 수상소감을 따라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이러한 유재석의 재치에 주우재는 그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주우재의 '주주(박진주, 이미주) 놀리기' 시도에 박진주는 "눈이 기분 나쁘게 생겼다"라며 장난스러운 반격으로 주우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우재의 눈물 재조명, 감동과 웃음 전한다
(MHN스포츠 백명호 인턴 기자) MBC '놀면 뭐하니'에서 새해를 기념, 신년회를 열어 멤버들 간의 특별한 케미를 예고한다
6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모여 새해의 계획과 다짐을 나눈다. 이번 회의 특징은 '울보 주우재'라는 화두가 중심에 서며, 멤버들 간의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이끌어낸다.
이야기의 중심에 선 주우재는 지난 2023년 시상식에서 감동적인 수상 소감과 오열하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이를 두고 유재석은 "우재야 너 잘했어" 라며 당시 주우재의 수상소감을 따라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이러한 유재석의 재치에 주우재는 그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신년회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주우재와 박진주 사이의 앙숙 케미로, 이들의 티격태격이 포인트다. 주우재의 '주주(박진주, 이미주) 놀리기' 시도에 박진주는 "눈이 기분 나쁘게 생겼다"라며 장난스러운 반격으로 주우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6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