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데이, 신곡 공개→첫 팬 콘서트로 꽉 채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민호가 신곡 발매에 이어 첫 팬 콘서트까지 개최하며 오늘(6일) 하루를 꽉 채운다.
민호 새 싱글 '스테이 포 어 나이트'는 오늘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위트 있는 연출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되어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샤이니 민호가 신곡 발매에 이어 첫 팬 콘서트까지 개최하며 오늘(6일) 하루를 꽉 채운다.
민호 새 싱글 ‘스테이 포 어 나이트’는 오늘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위트 있는 연출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되어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스테이 포 어 나이트’는 로우파이 스타일의 기타 리프와 리드미컬한 드럼, 따뜻한 EP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R&B 곡으로, 민호의 담담한 보컬이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민호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평범한 일상 속 언제나 곁을 지켜주던 상대와 다시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또한 오늘 오후 6시와 내일(7일) 오후 4시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민호의 첫 팬 콘서트 ‘2024 베스트 초이스 민호 팬콘 <멀티 체이스>’가 열리며, 마지막 날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와 위버스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동시 생중계된다.
특히 민호는 이번 공연으로 처음 선보이는 ‘스테이 포 어 나이트’ 무대를 비롯해 풍성한 스테이지를 펼치는 것은 물론, 알찬 코너로 팬들과 소통하며 함께 보내는 특별한 시간의 의미를 더하는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이동국♥’ 이수진 “조용히 있었더니 악의적으로 흠집낸다…가만두지 않을 것”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51세’ 미나, 이래서 17살 연하 ♥류필립 반하지.. 완벽한 S라인 몸매
- TV조선 “故 이선균 유서 삭제, 유족 입장 반영…법적 절차 진행 중”[공식]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박명수vs이경규, 호통 개그 원조 놓고 격돌 “박명수는 방송용.. 나는 진정성”
- 주진모, ‘문자 해킹’ 후 4년 반 만에…“♥민혜연 덕분에 복귀”
- ‘美 출국’ 지드래곤, 첫 행보는 CES 2024 참석…“평소 관심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