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x김우빈, 입시 추억 “노래 끝내주던 지창욱→어머니들이랑 재즈댄스”(십오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리, 류준열, 김우빈이 학창 시절을 추억했다.
1월 5일 채널 '십오야'에서는 '나영석의 와글와글' 코너로 '콩팥 노리는 왕년 농사꾼들이랑 와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가 출연했다.
김태리는 연출 생각도 있다고.
류준열은 "수능 치고 바로 입시학원 한 달 딱 다니고 대학 입시 쳐서 연극영화과에 붙었다. 운이 좀 다 맞아 떨어졌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태리, 류준열, 김우빈이 학창 시절을 추억했다.
1월 5일 채널 '십오야'에서는 '나영석의 와글와글' 코너로 '콩팥 노리는 왕년 농사꾼들이랑 와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가 출연했다.
이날 김태리는 언론정보학과 재학 중 연극동아리 활동을 하다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 밝혔다.
김태리는 연출 생각도 있다고. 그는 "예능도 너무 재밌을 것 같다. 길을 가다 보면 되게 말 걸고 싶은 사람들이 있다"고 전해 모두의 호응을 이끌었다.
그런가 하면 류준열은 "재수 하면서 진로를 바꿨다"며 "수능치고 갑자기 틀었다. 공부를 너무 못해서"라 밝혔다. 그는 "공부가 좀 적성에 안 맞는다. 너무 졸려서 서서 공부했는데 그 상태로 잠이 들었다"는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류준열은 "수능 치고 바로 입시학원 한 달 딱 다니고 대학 입시 쳐서 연극영화과에 붙었다. 운이 좀 다 맞아 떨어졌다"고 했다. "연출은 신의 영역이라 생각했다. 근데 배우는 연기를 하면 되고 주어진 거만 하면 되지 않냐"고 배우를 선택했다고.
이어 그는 "인터넷에 제일 먼저 검색한 게 실기 안 보고 연극영화과 들어가는 법을 찾았다. 근데 없더라"라며 "그래서 속성으로 학원 갔는데 학원에 처음 간 날 애들이 준비한 걸 발표하는 날이었다. 운도 없게. 근데 1번으로 내 이름을 불렀다. 뭘 하라 해서 노래를 불렀다. 그때 그 학원에 지창욱이 있었다. 노래를 끝내주게 잘하더라. 아무튼 그래서 한 달 연기 연습했다. 돈도 없어서 학원 선생님한테 학원비 깎아달라 했다"는 일화를 전했다.
김우빈은 자신은 모델과 입시를 위해 무용을 배웠다며 성인반에서 "어머니들이랑 발레 같이 배우고 재즈댄스 했다"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장윤정, 탈락후보에 최초 파격 제안 “따로 레슨해줄게” ‘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강예원, 앞트임 복원 성형 후 10살은 어려졌다…수술 전과 비교해보니
- 혜리 400만원 명품 숏패딩 입고 상큼한 연말룩…명품 선물 공개
- 제2의 송가인 등장→배아현 1R 眞 등극, 3억 주인공 속단 불가 ‘미스트롯3’[어제TV]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장나라, 커플룩 입은 6살 연하 훈남 남편 공개 “짝꿍이 찍어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