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HOT신상] 새해 남자의 피부관리, '올인원'으로 간편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장품업계가 새해 남성 고객을 위한 신상 화장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피부 관리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남성 고객을 겨냥해 스킨케어 단계를 줄인 '올인원' 제품에 보다 강력한 효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포맨 아크니 닥터 올인원'은 남성 대상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시험과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소이,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 '포맨' 4종 리뉴얼 론칭
네이처리퍼블릭,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리뉴얼 출시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화장품업계가 새해 남성 고객을 위한 신상 화장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피부 관리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남성 고객을 겨냥해 스킨케어 단계를 줄인 '올인원' 제품에 보다 강력한 효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 위한 '올인원 에센스' 출시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 남성 라인인 '맨 인더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올인원 에센스다.
여성에 비해 적은 수분량, 많은 피지량으로 더 쉽게 손상되고 빠르게 나이드는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슬로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도록 탄력·장벽 리페어·수분 케어에 효과적인 제형과 성분으로 구현했다.
프리메라만의 세럼·워터 블렌딩 기술을 적용한 이중제형으로 가볍게 흔들어 사용하면, 끈적임 없는 스킨 워터층과 유효 성분을 농축한 세럼층이 섞이면서 강한 보습감을 준다.
피부임상연구 결과, '에이지 리페어 올인원 에센스'는 사용 직후 수분량이 207% 증가하고, 제품 사용 전후 비교 시 손상된 장벽을 105% 회복시킨다. 또 모공 케어를 위한 속탄력도 100%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소이,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 '포맨' 4종 리뉴얼 선봬
아이소이 포맨 대표 올인원인 '포맨 블레미쉬 케어 올인원'은 잡티 개선효과와 피부톤·보습·결 개선 효과까지 인증받아 전체적인 안색을 환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로션 제형으로 빠른 흡수력과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포맨 아크니 닥터 올인원'은 남성 대상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시험과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자극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지 케어 효과로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동시에 관리하기 좋다.
'포맨 모이스춰 닥터 올인원'은 끈적임 없이 100시간 보습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겉과 속의 수분을 탄탄하게 지켜주는 5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포맨 아쿠아 수딩 토너'는 즉각적인 수분 보충에 좋고, 붉은기 진정효과 관련 테스트도 통과해 1회 사용만으로도 눈에 보이는 진정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리뉴얼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은 변덕스러운 제주도 날씨 속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편백수액이 진하게 담긴 스킨케어 라인이다.
▲미스트 토너 ▲에멀젼 ▲폼클렌징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편백잎추출물부터 자작나무수액, 소나무잎추출물 등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공급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골고루 배합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행인 쾅 "깊이 반성"
- '송종국 딸' 송지아, 키가 170㎝?…모델해도 되겠네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