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와 23년 연애’ 김도훈, 류수영도 인정한 닮은꼴(편스토랑)[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나라가 류수영을 견제한 이유를 밝혔다.
1월 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오나라를 위해 준비한 이상엽의 생일상이 공개 됐다.
오나라는 이상엽의 편셰프 도전에 "이왕이면 류수영 씨는 눌러야지. 류수영 씨가 도훈이 오빠랑 닮지 않았나"라며 23년째 열애 중인 김도훈과 비교했다.
"그래서 네가 류수영 씨를 꼭 이겼으면 좋겠다"라는 말에 이상엽이 혼란을 느끼자, 오나라는 "연애를 오래 해 보면 무슨 마음인지 알 거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오나라가 류수영을 견제한 이유를 밝혔다.
1월 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오나라를 위해 준비한 이상엽의 생일상이 공개 됐다.
오나라와 10년째 친남매 같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이상엽은 육회케이크, 콜드시어링 샌드, 왕갈비 미역국 등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과 꽃다발, 손편지까지 준비해 오나라를 감동케 했다.
다시 한번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고 싶다는 이상엽의 말에 오나라는 “근데 난 이제 네가 가족같이 돼서 작품에서 만나면 어색해서 연기 못할 것 같다. 너랑 나랑 멜로? 안 되지. 네 팬들한테 미안하지”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오나라는 과거 이상엽의 도쿄 팬미팅 추억을 떠올렸다. 때마침 도쿄 여행 중이었던 오나라는 이상엽을 위해 팬미팅에 깜짝 등장했던 것. 이상엽이 “그때 감동은 평생 잊을 수 없다”라고 말하자, 오나라는 이상엽이 좋아해주는 모습에 자신도 힐링이 됐다고 고백했다.
이상엽은 “누나랑 있으면 에너제틱 해지고 기운이 나는게 누나가 많이 웃어주고 ‘잘한다 잘한다’라고 해준다. 내가 뜬금없이 전화하지 않나. 가끔 처져 있거나 우울할 때 더 생각하고 전화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오나라는 “네 전화 받으면 좋다”라고 화답했다.
오나라는 이상엽의 편셰프 도전에 “이왕이면 류수영 씨는 눌러야지. 류수영 씨가 도훈이 오빠랑 닮지 않았나”라며 23년째 열애 중인 김도훈과 비교했다. 비교 사진을 본 류수영은 “진짜 많이 닮았다”라고 인정했다.
“그래서 네가 류수영 씨를 꼭 이겼으면 좋겠다”라는 말에 이상엽이 혼란을 느끼자, 오나라는 “연애를 오래 해 보면 무슨 마음인지 알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나라는 “이왕이면 우승해라. 우승하면 나를 다시 불러줘. 하고 싶은 거 다 해라”고 응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장윤정, 탈락후보에 최초 파격 제안 “따로 레슨해줄게” ‘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강예원, 앞트임 복원 성형 후 10살은 어려졌다…수술 전과 비교해보니
- 제2의 송가인 등장→배아현 1R 眞 등극, 3억 주인공 속단 불가 ‘미스트롯3’[어제TV]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혜리 400만원 명품 숏패딩 입고 상큼한 연말룩…명품 선물 공개
- 장나라, 커플룩 입은 6살 연하 훈남 남편 공개 “짝꿍이 찍어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