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B컷서도 숨길 수 없는 '화보 장인' 면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우식의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소속사 페이블컴퍼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최우식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우식은 화보 콘셉트를 소화하며 대체불가한 카리스마와 설렘을 자아내는 비주얼로 A컷 같은 B컷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배우 최우식의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소속사 페이블컴퍼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최우식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우식은 화보 콘셉트를 소화하며 대체불가한 카리스마와 설렘을 자아내는 비주얼로 A컷 같은 B컷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랙과 화이트가 어우러지는 슈트 스타일링을 매치한 채 소년미와 남성미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촬영에 집중한 최우식은 모델 못지않은 다양한 포즈를 시도하며 명실상부 '화보 장인'의 위엄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좋은 작업을 위한 최우식의 고민이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고, 사진으로 끌어낸 그만의 에너지에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최우식은 영화 '기생충', '마녀'와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풀어내며 국내외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와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여기에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살인자o난감' 공개를 앞두고 있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살인자o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최우식은 극중 우발적인 첫 살인 이후 자신에게 악인을 감별하는 능력이 있음을 자각하게 되는 평범한 대학생 '이탕'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해 기대가 쏠리고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페이블컴퍼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8kg' 女가수, 레깅스 입고 치명적 유혹...팬들 '시선 집중'
- 끝나지 않는 영화계 비보...유명 女배우도 사망
- "누가 X쌌어"...'배설물' 있는지 모르고 '감성 사진' 찍은 女배우
- 남자에 다 퍼 준다는 소다...얼마나 벌까?
- '아바타3', 중국 영향 받는다...문화 장악 시작?
- '존윅' 키아누 리브스, 강도에 당했다...큰일 날뻔
- 할리퀸 바뀔 수도...역대급 슬픈 소식 전해져
- 캐릭터 위해 실제 女 스토킹 해봤다는 배우 '소름
- 이강인, 불끈 체력 인증...경기 앞두고 심야 데이트
- '학폭 논란' 이나은, 돈 잘 버는 男과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