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이서연,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컬래버 음원 참여···10일 지코 ‘너는 나 나는 너’ 리메이크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1. 5. 2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이서연이 영화와 OST 컬래버 음원 작업에 참여한다.

이서연이 가창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컬래버 음원 ‘너는 나 나는 너’가 오는 10일 발매를 확정했다.

‘너는 나 나는 너’는 지난 2016년 발매된 지코(ZICO)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달달한 고백을 담아냈다. 앞서 이서연의 ‘너는 나 나는 너’ 커버 영상이 누리꾼들의 입소문을 타고 화제를 모으며 이번 음원 정식 발매로 이어졌다.

이서연이 올라운더의 역량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너는 나 나는 너’는 다양한 텍스처의 사운드의 편곡과 만나 한층 트렌디한 무드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레이크 없는 직진 고백과 몽글몽글한 감성이 이서연의 소울풀한 음색, 매력적인 그루브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설렘을 한층 진하게 자극할 전망이다.

2018년 그룹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한 이서연은 보컬과 댄스, 랩 모두를 완성도 높게 아우르며 작사∙작곡 능력까지 갖춘 올라운더로 폭넓은 팬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서연은 이번 ‘너는 나 나는 너’를 통해 올라운더의 역량을 다시 한번 제대로 증명하며 풋풋한 설렘과 함께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서연이 OST 가창에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은 어느 날 잘못 배달된 고백 편지로 뜻하지 않게 시작된 청춘들의 풋풋한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최근 9만 관객을 돌파한 이 작품은 10대∙20대 관객들의 압도적인 지지 아래 절찬 상영 중이다.

이서연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컬래버 음원 ‘너는 나 나는 너’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