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아들 넷' 낳으니 "임부복이 외출복 돼..빅사이즈 애용"
이시호 기자 2024. 1. 5. 22: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주리가 거듭된 출산 후기를 밝혔다.
4일 정주리의 채널 '정주리'에는 제주에서 갓 건너온 전복, 해삼, 소라 배 터지게 먹은 날.
정주리는 이날 "귀한 선물이 도착했다"라며 다양한 제주산 해산물을 공개했다.
정주리는 지인의 가족이 제주도에서 해녀로 계신다며 "은퇴를 하시면서 내게 선물로 보내주셨다"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시호 기자]
방송인 정주리가 거듭된 출산 후기를 밝혔다.
4일 정주리의 채널 '정주리'에는 제주에서 갓 건너온 전복, 해삼, 소라 배 터지게 먹은 날. 사랑받는 주리라서 행복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정주리는 이날 "귀한 선물이 도착했다"라며 다양한 제주산 해산물을 공개했다. 정주리는 지인의 가족이 제주도에서 해녀로 계신다며 "은퇴를 하시면서 내게 선물로 보내주셨다"고 전했다.
이어 "이걸 어떻게 갚아야 하나"라며 지인에게 고마움을 전한 뒤 갑자기 지인이 운영한다는 빅사이즈 여성 쇼핑몰을 홍보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주리는 "이상하게 거기에 몸이 맞춰져가고 있다"며 "제가 임신을 굉장히 자주하지 않았나. 저의 임부복이자 외출복으로 굉장히 잘 입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주리는 2015년 1세 연하 직장인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넷을 두고 있다.
이시호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혜진 번호 알아냈다" 故이선균 카톡 보니 '경악' - 스타뉴스
- 성유리, 남편 논란 드디어 입 열었다 "진실 밝혀지길" - 스타뉴스
- 김새롬 "최근 한번 더 이별..2번째 결혼?" 깜짝 - 스타뉴스
- 백지영 성형 고백 "얼굴에 10억 들어" 충격 - 스타뉴스
- 조여정 "반갑지만은 않은 새해" 의미심장 무슨 일?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