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투어’ 나PD, 세븐틴 이탈리아 납치극 (첫방) [TV나우]

이기은 기자 2024. 1. 5. 22: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PD, 이번엔 악동 느낌의 보이 그룹 세븐틴 손을 잡았다.

5일 방송된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이하 '나나투어')에서는 나PD가 세븐틴 집단 납치 프로젝트를 짖궂게 펼치며 Z세대 시청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나PD는 조용히 호시에게 상황을 알리며 그의 입까지 틀어 막았다.

나PD는 약 5분 뒤 출발을 알리며, 세븐틴 멤버들을 혼비백산하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PD, 이번엔 악동 느낌의 보이 그룹 세븐틴 손을 잡았다.

5일 방송된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이하 '나나투어')에서는 나PD가 세븐틴 집단 납치 프로젝트를 짖궂게 펼치며 Z세대 시청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에스쿱스는 다리 부상을 입은 상태로, 그는 이번 여행에 불참했다. 이에 나 PD는 재빨리 에스쿱스를 포섭해 멤버들의 집단 납치에 도움을 받았다. 사기(?) 행각에 도가 트인 제작진은 완벽한 전략으로 에스쿱스를 놀라게 했다.

이날 에스쿱스는 핸드폰을 잃어버린 척하며 작전을 짰고, 이 와중 갑자기 복도로 나온 호시는 나PD를 발견했다. 나PD는 조용히 호시에게 상황을 알리며 그의 입까지 틀어 막았다.

결국 이들은 자고 있던 세븐틴 멤버들을 덮쳤다. 나PD는 급기야 중국 멤버 디에잇, 준 유럽 비자를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거짓말을 했었고, 모든 사실을 알게 된 디에잇은 종국에 나PD의 거짓말 고백에 허탈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나PD는 약 5분 뒤 출발을 알리며, 세븐틴 멤버들을 혼비백산하게 했다. 이들의 여행지는 이탈리아다.

@1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