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300평 땅 매입한 이유 "3층 전원주택 짓는 중, 수영장도 有"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투쇼' 브라이언이 300평 땅을 매입한 이유를 밝혔다.
DJ 김태균은 "집을 짓고 있냐"고 궁금해했고 브라이언은 "맞다. 땅을 매입해서 올해 8월쯤 공사가 끝날 걸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아침먹고가'에서 브라이언은 플라이투더스카이 시절 7년간 정산을 못 받았다며 "솔직히 말해서 그래서 재계약을 못했다"며 "전원주택 사는 게 로망 중에 하나인데 이제 대출도 받을 수 있으니까 땅을 사고 집을 짓자 싶었다"고 땅 매입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컬투쇼' 브라이언이 300평 땅을 매입한 이유를 밝혔다.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가수 브라이언과 솔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요즘 '청소 아저씨'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브라이언. 브라이은은 최근 땅 296평을 매입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DJ 김태균은 "집을 짓고 있냐"고 궁금해했고 브라이언은 "맞다. 땅을 매입해서 올해 8월쯤 공사가 끝날 걸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브라이언은 "장동민 형이 전원주택에 살고 있는데 형 말로는 계산보다 2~3개월 늦어질 수 있다더라"라고 덧붙였다. 땅을 매입한 곳은 현재 살고 있는 평택. 브라이언은 "평택을 좋아해서 평택에 땅을 샀다. 평택 홍보대사를 하니까 떠나면 안 될 거 같은 느낌"이라 밝혔다.
브라이언은 유튜브 콘텐츠 '아침먹고가', '재친구'에 출연해서도 이 이야기를 언급했다. '아침먹고가'에서 브라이언은 플라이투더스카이 시절 7년간 정산을 못 받았다며 "솔직히 말해서 그래서 재계약을 못했다"며 "전원주택 사는 게 로망 중에 하나인데 이제 대출도 받을 수 있으니까 땅을 사고 집을 짓자 싶었다"고 땅 매입을 밝혔다. 296평을 매입했다는 말에 장성규는 "300평이면 테니스 코트 하나 만들고 주차 8대 공간 세울 수 있는 공간이다"라고 놀랐고 브라이언은 "열심히 일했구나 싶다"고 밝혔다.
'재친구'에서도 브라이언은 요리 중인 김재중에게 "집에서도 요리 하냐"며 "나는 요리를 끊었다. 요리하면 청소할 게 더 많아진다. 기름 한 방울 튀는 거 때문에 테이블을 다 닦아야 한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그 정도면 호텔 생활은 생각 안 해봤냐"고 물었고 브라이언은 "지금 전원주택을 짓고 있다. 아파트에 사는 게 귀찮다"고 밝혔다. 브라이언은 "3층짜리 집이다. 뒷마당에 수영장도 있다. 그거도 맨날 청소해야 하는데 생각만 해도 힐링 된다. 아무도 안 만나고 청소하는 게 나는 위로가 된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반려견은?"이라고 묻자 브라이언은 "우리 애들이 인간보다 깨끗하다 생각한다. 냄새도 안 난다. 인간들이 제일 더럽고 진드기 많고 각질 떨어지지 않냐. 내가 보기엔 사람들이 제일 더럽다"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청소용품에만 1억을 썼다는 브라이언. 브라이언은 "최근에 로봇청소기에 빠져서 그것도 많이 샀다. 그런 거 다 합치면 20몇년 동안 1억 넘게 썼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청소광 브라이언' 출연 비하인드도 밝혔다. 브라이언은 "처음에 거절하고 싶었다. 재미있는 방법으로 가야겠다 싶어서 지금도 작가님이랑 소통 많이 한다. 사람드른 내가 화날 때 제일 재밌다더라. 난 그게 너무 싫다. 난 그 순간 스트레스 받는데 왜 그걸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지 앞둔 '홍김동전', 홍진경 충격 상의탈의..“망한 거 대충 해”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건너뛰고 임신 소식 전하나?..“아기 낳고파” 속마음 고백 (조선의 사랑꾼)
- '35년차 배우' 이달형 “15년 노숙..내 인생 왜 이럴까” 눈물('특종세상')
- 오지환 “LG 회장님께 다이아·금 시계 선물 받았다..아와모리 소주 달달한 맛” ('구해줘!홈즈')[종합]
- 강예원 “얼굴 많이 변했다는 말 상처..눈 앞트임만 막았다” ('노빠꾸')[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