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U-17 축구 대표팀, 포르투갈 원정서 세 차례 평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 17세 이하(U-17) 축구대표팀이 포르투갈에서 세 차례 친선전을 치른다.
5일 대한축구협회(KFA)에 따르면 김은정 감독이 지휘하는 U-17 여자 대표팀은 11일 포르투갈 리스본으로 출국한다.
근교에서 포르투갈 U-17 대표팀과 17일, 22일 두 차례 격돌할 예정이다.
이어 19일엔 아일랜드 U-17 여자 대표팀과 마지막 경기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여자 17세 이하(U-17) 축구대표팀이 포르투갈에서 세 차례 친선전을 치른다.
5일 대한축구협회(KFA)에 따르면 김은정 감독이 지휘하는 U-17 여자 대표팀은 11일 포르투갈 리스본으로 출국한다. 근교에서 포르투갈 U-17 대표팀과 17일, 22일 두 차례 격돌할 예정이다. 이어 19일엔 아일랜드 U-17 여자 대표팀과 마지막 경기를 한다.
이번 원정 평가전은 오는 4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U-17 여자 아시안컵을 대비하는 차원이다. 이 대회엔 8개 팀이 출전한다. 상위 3개 팀은 10월 도미니카공화국에서 예정된 국제축구연맹(FIFA) U-17 여자 월드컵 출전권을 얻는다.
포르투갈 원정엔 권다은 원주은 김예은(이상 울산 현대고) 김효원(광양여고)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 여자 17세 이하 대표팀 포르투갈 원정 참가 명단(23명)
▲ 골키퍼 = 우수민(포항여자전자고), 이여은(화천정보고), 김채빈(광양용강중)
▲ 수비수 = 노시은, 신성희, 이하은, 장예린(이상 울산현대고), 박지유(충주예성여고), 신윤아(광양여고), 김한아(광양여중), 류지해(울산현대청운중)
▲ 미드필더 = 권다은, 김예은, 남사랑(이상 울산현대고), 박가연, 박주하(이상 충주예성여고), 범예주(광양여고), 서민정(경남로봇고), 최주홍(대구동부고), 장예윤, 한국희(이상 울산현대청운중)
▲ 공격수 = 김효원(광양여고), 원주은(울산현대고)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이동국♥’ 이수진 “조용히 있었더니 악의적으로 흠집낸다…가만두지 않을 것”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51세’ 미나, 이래서 17살 연하 ♥류필립 반하지.. 완벽한 S라인 몸매
- 강예원, 깜짝 시술 해명 “얼굴 변했다는 말에 상처.. 눈 앞트임 다시 막았다”
- 박명수vs이경규, 호통 개그 원조 놓고 격돌 “박명수는 방송용.. 나는 진정성”
- 양희은, 모친상 이후 “털신 신어보지도 못하고 떠나.. 텅 빈 온기 없는 엄마의 방”
-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피해 언급..“개한테 물리고 바다에서 고생했는데”(‘찐경규’)
- 주진모, ‘문자 해킹’ 후 4년 반 만에…“♥민혜연 덕분에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