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U-22 자원’ 김동욱 임대 영입 [오피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드래곤즈가 울산HD FC의 유망주 김동욱을 임대 영입하여 22세 이하(U-22) 자원을 보강했다.
전남은 5일 "U-22 자원인 김동욱을 임대 영입했다. 김동욱은 윙백, 중앙 수비, 미드필드까지 소화할 수 있는 멀티 자원이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넓은 시야와 드리블 능력을 겸한 김동욱은 대학축구 U리그 2권역에서 1위를 하는데 기여하였으며 제59회 춘계대학연맹전에서 우승을 달성하며 우수 수비상을 수상했다.
전남은 김동욱을 즉시전력 U-22자원으로 평가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이정빈 기자 = 전남드래곤즈가 울산HD FC의 유망주 김동욱을 임대 영입하여 22세 이하(U-22) 자원을 보강했다.
전남은 5일 “U-22 자원인 김동욱을 임대 영입했다. 김동욱은 윙백, 중앙 수비, 미드필드까지 소화할 수 있는 멀티 자원이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김동욱은 현대고에서 단국대를 거쳐 2024년 울산에 입단했다. 넓은 시야와 드리블 능력을 겸한 김동욱은 대학축구 U리그 2권역에서 1위를 하는데 기여하였으며 제59회 춘계대학연맹전에서 우승을 달성하며 우수 수비상을 수상했다. 전남은 김동욱을 즉시전력 U-22자원으로 평가하였다.
전남에 합류한 김동욱은 “전남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면서 “신인선수답게 경기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팀 승리에 보탬이 되고 싶다. 그리고 많은 전남 팬 분들에게 승리의 기쁨을 전해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김동욱은 곧바로 팀 훈련에 참여하여 동계 전지훈련 준비에 돌입했다. 전남은 1월 8일부터 3주간 태국 방콕에서 동계 전지훈련을 실시한다.
사진 = 전남드래곤즈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SG행 임박' 이강인, 다른 가능한 행선지는 어디였나? | Goal.com 한국어
- | Goal.com 한국어
- 축구 선수가 의심될 정도... 눈부신 외모로 시선 강탈 | Goal.com 한국어
- 슈퍼카 수집가 손흥민, 그의 차고에는 어떤 차들이? | Goal.com 한국어
- FM24에서 인버티드 풀백으로 펩의 전술 재현해 보기 | Goal.com 한국어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