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데이즈' 윤여정→유해진, '개'좋은 티저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그데이즈'가 인간과 반려견의 특별한 '케미'를 예고했다.
영화 '도그데이즈' 측은 5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여기에 반려견과의 특별한 단짝 케미는 '도그데이즈'만의 무공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도그데이즈'가 인간과 반려견의 특별한 '케미'를 예고했다.
영화 '도그데이즈' 측은 5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이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윤채나까지 세대, 직업, 상황 모두 다른 캐릭터로 변신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반려견과의 특별한 단짝 케미는 '도그데이즈'만의 무공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한 번도 본 적 없을걸? 기분 개 좋은 영화"라는 카피가 더해져 반려견으로 인해 하루하루 성장하는 이들의 기분 좋은 이야기를 향한 호기심을 더한다.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