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컬쳐엔터테인먼트, 스포츠전문기업 ㈜에스티엔과 MOU 체결
2024. 1. 5. 17: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인선 등 유명 연예인의 소속사인 빅컬쳐엔터테인먼트(회장 석현수)는 스포츠전문기업 ㈜에스티엔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석 회장은 "우리 회사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발굴 및 양성 노하우를 갖고 있다"며 "부밍스튜디오 업무협약 체결,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재팬 설립 등을 통해 문화 예술 분야 최고의 K-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인선 등 유명 연예인의 소속사인 빅컬쳐엔터테인먼트(회장 석현수)는 스포츠전문기업 ㈜에스티엔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스포츠·연예·문화 예술 콘텐츠 공동 제작, K-글로벌문화센터 건립 및 교육사업, 국내외 공연 기획 및 연출, 일본 엔터테인먼트 사업, K-문화예술통합 공동 연구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석 회장은 “우리 회사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발굴 및 양성 노하우를 갖고 있다”며 “부밍스튜디오 업무협약 체결,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재팬 설립 등을 통해 문화 예술 분야 최고의 K-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지아, 45세 맞아? 눈 뗄 수 없는 러블리함 [DA★]
- ‘50대 맞아?’ 미나, 강도 높은 폴댄스도 거뜬 [DA★]
- 주진모, 그저 민혜연♥만 보는 사랑꾼 “첫 눈에 반해” (백반기행)
- 유민상 “결혼할 것”…‘나는 솔로’ 영철 출연 의지 有 (맛있는 녀석들)
- “갑진년엔 값진X” 이효리, 26년차 ‘슈스’의 새 도전…첫 단독 MC ‘레드카펫’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