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티켓 추첨으로 콘서트 개최…“암표 시도하면 모든 공연서 영구 제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범준이 암표 문제로 취소했던 콘서트를 추첨 방식으로 변경해 개최한다.
장범준은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다음 주 'ㅈㅂㅈ(장범준) 소공연'은 50석 소규모의 공연이어서 구글 폼을 통해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겠다"고 공지했다.
장범준은 지난 1일 "암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어 일단 공연 티켓 예매를 전부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범준이 암표 문제로 취소했던 콘서트를 추첨 방식으로 변경해 개최한다.
장범준은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다음 주 ‘ㅈㅂㅈ(장범준) 소공연’은 50석 소규모의 공연이어서 구글 폼을 통해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겠다”고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ㅈㅂㅈ 소공연’은 오는 9일과 10일 오후 7시 서울 홍대 온에어에서 열린다. 공연은 60분가량 진행되며, 1매에 5만5000원이다.
공연 신청은 5일 오후 6시부터 6일 오전 12시까지 가능하다.
당첨된 관객은 9일과 10일에 열리는 공연 현장에서 티켓 결제를 할 수 있다.
좌석은 현장에서 랜덤으로 배정되며, 본인 확인이 안 되면 입장이 불가능하다. 해당 좌석은 공석으로 남게 된다.
당첨된 관객은 추후 열릴 1월 공연 신청 명단에서 제외된다.
공연 불참자 역시 향후 있을 ‘ㅈㅂㅈ 평일 소공연’ 티켓 당첨에 한해 배제된다.
장범준은 “프리미엄 티켓 판매 시도 현황 및 내용이 확인되면, 추후 모든 공연에서 영구 제외”라면서 “자유로운 공연을 위해 카메라 촬영과 녹음을 허용하지 않는다. 저희가 더 잘 찍어놓겠다”고 밝혔다.
장범준은 지난 1일 “암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어 일단 공연 티켓 예매를 전부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당초 그는 지난 3일과 4일에 공연을 개최하려고 했지만, 암표 문제로 인해 즉각 공연을 취소했다.
장범준의 공연 티켓 가격은 정상가 기준으로 5만5000원이었는데, 세 배 가까운 가격에 암표가 성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진호 온라인 뉴스 기자 kpio9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